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시각화, 아웃풋은 성공, 성장의 핵심

by ahntae 2024. 9. 21.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그는 자신이 세상을 좀더 잘 헤쳐 나가야 한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 방법을 몰랐다. 이는 아무리 뛰어난 천재도 혼자서는 자기 길을 만들어가지 못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 즉 세상에 적합하도록 그들을 준비시켜줄 공동체가 부족했을 뿐이다. 그들에게는 그것이 주어져야 했다. 비용이 많이 들거나 불가능한 것이 아니었음에도 C그룹은 그것이 부족해 재능을 탕진하고 말았다. 
  • 그의 부모는 의사에게 자기 생각을 말하는 법을 가르쳐주지 ㅇ낳았고 높은 자리에 있는 사람에게 질문하고 협상하는 방법도 알려주지 않았다. 그는 권한을 배우는 대신 불신, 거리를 두는 법, 의심하는 법 등을 배운 것이다. 이는 아주 사소한 것 같지만 보스만을 벗어난 바깥 세상에서 살아가는 데 이 결함은 치명적 장애가 되었다. 

나는 삶의 마지막 선물로 과거 여행왔다.

총평

루틴을 사랑하고 발전하자. 그리고  새로운 행동 필요하다. 이해하고 호오포노포노.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오늘 성공 하이라이트 3가지

  1. 머리 완료 11 ~ 13 / 안함 - 조금 
  2. 세트장 반 완료  13~15 / 안함 - 비가 와서 나무가지를 줍지 않음

하지 못했다면 이유는? 개선 점은? 

7시부터 작업 좋다. 계속 이렇게 하자.

오늘 아웃풋

  1. 오늘.. 없나? 

이번주의 새로운 시도

  1. 클로렐라 호스 만들기

 


선행 1가지+

  1. 사람들에게 인사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탱고를 잘해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함께하는 사람들
  2. 매일 1% 성장하는 것
  3.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4. 아짱이, 똘똘이, 망고
  5. 사업하는 것

행운 5가지

  1. 사업하는 것
  2. 좋은 컨텐츠들
  3. 독서, 요가, 산책
  4. 루틴과 발전
  5. 건강한 것

디자인 | 경영

SNS를 멀리하고 호오포노포노를 하면서 모두에게 좋은 결정을 내리자.

그리고 시각화 아웃풋은 성장과 성공의 핵심이다. 

금융

이달에 필요한 돈과 내가 가용할 수 있는 돈 확인.

영어일기 - 영어 명언

visualizing, vision, keep going. 

확언 3+

  • 나는 5000억부자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24.11.30까지 구독자 3만을 만든다
  • 나는 25.6.30까지 구독자 30만을 만든다
  • 나는 정통한 사업가
  • 나는 정통한 마케터 
  • 나는 호오포노포노 한다 

탱고 1% 성장

0.1% 수업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안그림

코딩 1% 성장

안함

경영 1% 성장

음.. 0.00001% 그냥 독서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