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매일 1% 성장하자

by ahntae 2024. 9. 26.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열심히 일하고 스스로 책임지며 사고력과 상상력을 발휘하면 자신이 원하는 대로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교훈이다. 
  • 매일 밤 루이스는 지치고 힘들었지만 얼굴에는 생기가 돌았다. 그는 자기 삶의 주인이었고 자신이 내린 결정과 판단에 책임을 지는 사람이었다. 
  • 사람들은 대게 자율성, 복잡성, 그리고 노력과 결과의 연관성이야말로 일에서 만족을 느끼기 위한 필수요소라는 것에 동의한다. 마침 아홈 시부터 저녁 다섯 시까지 이어지는 근무시간에 행복한가 아닌가는 궁극적으로 얼마나 많은 돈을 버느냐에 따라 결정되는 것이 아니다. 관건은 일 자체가 만족스러운가 아닌가에 있다.··· 왜냐하면 그 일은 복잡하고 자율적이며 창의적인 데다 노력한 만큼 보상이 돌아오기 때문이다. 사람들은 그런 것을 돈보다 중요하게 여긴다. 

나는 삶의 마지막 선물로 과거 여행왔다.  | 재능으로 돈을 만들어라

총평

할일을 하자. 막연한 감정들이 삶인가.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오늘 성공 하이라이트 3가지

  1. 이걸 안했다. 매일 이걸 해나가자. 

하지 못했다면 이유는? 개선 점은? 

계획하지 않았으니까. 할일을 하고 할일을 확인하자.

오늘 아웃풋

  1. 크리에이터 조금

이번주의 새로운 시도

  1. 클로렐라 호스 만들기 2/3만듦

선행 1가지+

  1. 선행을 한 건지 모르겠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탱고를 잘 춰 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함께하는 사람들
  2.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3. 매일 1% 성장하는 것
  4. 건강한 것
  5. 사업하는 것

행운 5가지

  1. 독서, 요가, 산책
  2. 건강한 것
  3. 사업하는 것
  4. 아짱이, 똘똘이, 망고
  5. 탱고를 한 것

디자인 | 경영

핵심 전략대로 가자.

금융

9월 최종 점검 하고 10월은 수지를 맞추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do what to do.

확언 3+

  • 나는 5000억부자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전설의 댄서
  • 나는 사람들에게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정통한 사업가
  • 나는 정통한 마케터
  • 나는 24.11.30까지 구독자 3만을 모은다
  • 나는 25.6.30까지 구독자 30만을 모은다
  • 나는 호오포노포노 한다

 

탱고 1% 성장

0.01% 그냥 탱고 춤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안글미

코딩 1% 성장

안함

경영 1% 성장

0.001% 중요한 것을 중요하게 하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