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측정하지 않으면 개선할 수 없다

by ahntae 2024. 10. 10.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팬데믹 동안 유례없는 혼란을 해결하는 국가의 비효율성과 서투름을 비판하면서도 국가야말로 시민의 삶을 가장 우선시한다는 사실에 감사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 다른 사람을 위해 자기를 버릴 필요가 없는 사람은 용서와 겸손, 감사의 능력이 온전한 사람이 될 수 없다. 
  • 인간관계에서 받는 만족감은 이집트의 피라미드나 최신 인공지능의 반전이 아니라 무조건적인 사랑을 주고받을 수 있는 인간의 능력에 있다. 

나는 삶의 마지막 선물로 과거 여행왔다.  | 재능으로 돈을 만들어라

총평

 생각하고 말하자. 어쩔 수 없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오늘 성공 하이라이트 3가지

  1. 이거 안했네

하지 못했다면 이유는? 개선 점은? 

오늘 아웃풋

  1. 아웃풋을 점검 하자. 체크해야 한다.
  2. 유튜브 구독자 변화 추이 확인

이번주의 새로운 시도

  1. 테이블 구매, 카페 세팅 - 디카페인 원두, 티백티,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은듯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비전에 대해 얘기 해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건강한 것
  2. 매일 1% 성장하는 것
  3. 리더가 된 것
  4. 사업하는 것
  5. 독서, 요가, 산책

행운 5가지

  1. 독서, 요가, 산책
  2. 건강한 것
  3. 사업하는 것
  4. 매일 1% 성장하는 것
  5.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디자인 | 경영

가능성에 집중하자. 호오포노포노 하고 개선하고 시각화 하고 아웃풋 하자. 

금융

15일 부터는 필요한 자금에 대한 윤곽 생각

영어일기 - 영어 명언

save routine. visualizing. planning, keep growing. 

확언 3+

  • 나는 5000억부자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24.11.30까지 구독자 3만을 만든다
  • 나는 25.6.30까지 구독자 10만을 만든다
  • 나는 전설의 댄서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정통한 사업가 
  • 나는 정통한 마케터 

 

탱고 1% 성장

0.1% 꼴까다 연습. 기본기 더 하자.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안그림

코딩 1% 성장

0% 안함

경영 1% 성장

생각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