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오늘도 수면 망했다. 수면 수면!

by ahntae 2021. 7. 23.
반응형

하루 전반

오늘도 잠깐 자볼까 했지만, 도저히 그게 안되었다. 그도 그럴것이 최근 거의 2시간 밖에 못자고 있기 때문에

낮잠이 필수인 상황이다. 극복을 위해서 그날을 날려버려야 하는데, 일정이 그럴만한 상황이 주로 있었지만 그렇지 않을때도 있었다. 

내일은 꼭 낮에 졸리면 나가버리고 카페가버리고 해서 버틸 것.

오늘은 전 직장동료가 이태원에 차린 요가집에가서 프라이빗 원데이레슨을 받았다. 

오랜만에 휴식이 되었다. 휴식이 정말 중요한데, 대표를 하고 나서 사업을 하고 나서, 팀장이 되고 나서 휴식에 대해

좀처럼 시간을 내지 않고 있다. 생산적 휴식을 잘 자리잡아야 한다. 

탱고

아웃풋은 했지만, 몸으로 익히는 것이 부족하다. 이것에 대한 대책 필요. 

그림

오늘은 없다

코딩

없다... 안돼!!

디자인 | 경영

오늘 무제한 와인 파티에 대한 아이디어와 원데이레슨? 구조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었다.

금융 | 영어

금융은 금융, 투자에 대한 독서가 재미 있다. 더 가열차게 읽자

 

총평

독서는 나를 살린다. 아웃풋은 나에게 자신감을 준다. 독서와 아웃풋을 더 할 수 있도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