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기분 전환 치킨은 그저 도피였다

by ahntae 2021. 10. 1.
반응형

감사한 5가지

  1. 악 타이밍 아쉽게 비트가 오늘 큰 폭으로 올랐다. 어제 현금화 해야 했었는데.. 그래도 그전에 현금화 했어야 했다. 투자 경험에 감사
  2. 인간 욕망의 법칙 책을 오디언으로 듣고 있는데, 현실적으로 가족간 연인간에도 권력 게임 벌인다는 것을 요즘 실감한다. 그래서 감사하게 잘 듣고 있다.
  3. 신용카드를 썼지만 어찌되었건 저녁 치킨 한마리 Flex
  4. 아짱아가 보고 싶다고 전화했다. 아짱이 등원을 같이 함
  5. 오늘 평소보다 요가가 덜 아팠다. 몸이 조금 더 유연해진 기분 

행운 5가지

  1. 이미 내 손을 많이 떠난 코인이지만 비트가 5700만원대를 회복 했다. 
  2. 치킨이 9시에 시켜도 먹을 수 있다
  3. 아빠가 인테리어를 책임지고 해주고 있다
  4. 아짱이가 아직 삼촌이 보고 싶다
  5. 하소연 및 상황 전달, 애걸복걸만 하던 내가 사람을 정말로 움직이는 것이 중요한 것임을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 전에는 사실만 전달하면 되는 것이라 생각했는데 내가 애걸복걸 할 수록 상대는 그 상황을 즐길 수 밖에 없는 것. 어차피 모든 것은 상대적이고 인간관계에서의 만족이 중요한데, 상대보다 우위에 있다는 느낌은 설사 내가 안좋은 상황이라도 놓치기 힘든 감정이다.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오늘.. 망했네 키퍼포먼스를 하나도 실행하지 못했다. 
  2. 그래도 이달 안에 그리고 1월 전에 매달 1개의 이모티콘을 제출할 수 있겠다란 자신감이 생김

하루 전반

오늘도 일어나서 런닝을 하는데, 왼쪽 무좀뜯은 것이 아파서 많이 못뛰었다. 그런데 요즘 왜이렇게 비가 오지? 

아빠랑 탱고 사업 및 재정 계획에 대해 또 실랑이를 하고 시간을 많이 소비했다. 어차피 일방적인 애걸복걸 하는 태도는 상대에게 달콤한 우월감만을 느끼게 할 뿐이다. 

탱고

탱고를 위해 요가를 하고 있고, 인테리어를 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보증금 2000만원, 회사설림 500만원 그리고 공사비랑 이래저래 하고 있으니 문득, 무엇을 위해 이러고 있나 살짝 생각해보았다. 그래도 내가 원하는 삶, 나 다운 삶을 위한 것이었다. 마냥 회사에서 회사가 시키는 것을 수동적으로 따르는 것보단 나은 삶이 었다. 

그림(이모티콘)

오늘은 유튭하나 봤다. 그림부터 출시까비 봤는데 출시 할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올랐다. 잘하면 아주 잘하면 이모티콘 만으로도 1년은 버틸 수 있지 않을까? 

코딩

오늘은.. 못했네, 아침에 물고기 보느라 시간이 너무 소모된다

디자인 | 경영

경영에 관해 이런 저런 생각을 하고 독서도 하지만, 1%는 어렵고, 디자인은 개발을 얼렁해서 사이트를 오픈해야한다. 

다음 주는 1개 계약 필수이며, 이모티콘 1차 완성 필수, 2주차에 등록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also running start at just wake up timing. yesterday I peel my. foot skin in the morning I feel very painful so almost can't running just walk 90% distance. 

I never dreamed about success, I worked for it. - Estee Lauder

에스티 로더? 나는 결코 성공에 대해 꿈꾸지 않고 그것을 위해 행동했다

금융

보증금 제출 및 월세내는 자영업자 시작으로 인해 심리적 타격이 있지만 또 행동할 동기를 만들어 준 것이기 때문에 렛츠고!

런닝

총평

기분전환을 위한 저녁 치킨은 좋지 않았다. 순간적인 기분 전환은 장기적으로 기분을 나쁘게 한다. 정말 좋은 기분은 매끈한 복근과 군살없는 얼굴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