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내가 누군지 깨닫고 두려움 없이 가자!

by ahntae 2021. 10. 27.
반응형

감사한 5가지

  1. 요가가 조금씩 늘어가고 있다
  2. 오늘은 아윤이 생일, 유치원 등원 같이 했다
  3. 클로렐라 일단 옥상 입성
  4. 문득 두려움과 공포가 나를 지배하고 있다 깨달았다. 나는 다른사람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다. 
  5. 아짱이 주고 남은 떡 먹었다

행운 5가지

  1. 책 신청한 것 2개 당첨
  2. 좋은 책 발견! 그리고 모든 것이 변했다
  3. '안녕, 태성아 사랑해' 실천 방법 찾았다 
  4. 날시가 좋다. 현민이가 전화 옴
  5. 1% 씩 성장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쌓이는 일을 하자. 그리고 내가 누군지 두려움 없이 가자!

선행 1가지+

  1. 못했네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회사 사이트 개발 - 안함
  2. 이모티콘 5개 - 안함

위 두 개만 해도 훌륭하다

하루 전반

일어나서 독서, 러닝, 독서, 아짱이 등원 보기, 독서 

좋은 책이라서 일까, 도피일까 책을 계속 읽고 있다. 그래도 중간에 낭비하는 시간이 너무 크다. 그 시간을 활용하면 이모티콘도 그리고, 코딩도 하고 뭐 다 할 것이다. 

탱고

영상만 봄

그림(이모티콘)

안함

코딩

안함

디자인 | 경영

이것도 안하고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read a book whole morning time. I think I spend too many time rest time between read time.

금융

일단 반드시 벌어지는 300만원에 대한 세부 계획 한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암도 내 에너지였던 것
  • 나를 망가뜨린 건 '두려움'이었다는 것
  • 난 그저 내 자신이면 되었다는 것! 두려움 없이 그저 내 자신이면 되었다. 

총평

내가 요즘 두려움에 지배당했었구나를 생각했다. 작년부터였던 것 같다. 두려움. 두려워서 말도 못꺼내고 그냥 고통스러워 했고, 두려워서 너무 많은 말들을 또 내뱉었다. 

최근 스트레스와 두려움 때문이었던 것 같다. 몸이 스트레스에 괴로워하는 것을 느꼈다. 허용하고 집착하지 않고 그저 나답게 살면 된다.

두려움 없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