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다른 이의 입장을 이해할 수 있다면

by ahntae 2021. 11. 14.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리뷰 -
  2. 운동화 신은 뇌  글그림 유튜브 
  3. 인정제 문서 정리 

오늘 마지막 날이라면 독서나, 일을 덜 하고 아짱이랑 가족을 한 번 더 볼 것. 


감사한 5가지

  1. 우연히 빡독 주최자 모임에 들어가게 되었는데 나와 동갑인 작가분도 만나도 새로운 세계를 경험한다
  2. 생일에 준 쿠폰으로 스타벅스 감
  3. 후배의 결혼 축하
  4. 큰돈을 잃어버렸나 싶었지만, 다행이 아직 미정
  5. 아짱이 소식

행운 5가지

  1. 벌레가 있던 쿠바대왕야자에 약을 뿌렸다. 안보였던 부분에 숨어 있었다
  2. 안쓰는 노트북 팔았다
  3. 괜찮은 led 식물등 발견
  4. 온라인으로나마 내가 모르던 작가들, 독서하는 사람들의 삶을 듣는다
  5. 아침에 하는 독서 모임이 활발하다

선행 1가지+

  1. 오늘도 쓰레기 안주었다. 

하루 전반

오늘은 좀 늦게 일어나서 인증샷 찍고, 추워서 그런지 나가기 싫었지만 나가서 운동했다. 오전에 여러가지 스트레스 오는 일이 있어 잠을 잤다. 일어나서 특별히 할 것 없이 있다가 스타벅스 갔고 그 이후로도 특별히 하는게 없었다.

탱고

안했다

그림(이모티콘)

이것도

코딩

이것도

디자인 | 경영

빈둥 대는 시간이 많다. 아웃풋을 하면 빈둥대자. 그림이라도 그리며 빈둥대고, 장난있는 코딩이라도 하면서 빈둥대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realize my conversation have problem what is no thingking other emotion. 

금융

단순하게 1천원이라도 매일 벌어야 한다. 버는게 습관이 되고, 관리가 즐거움이 되어야 한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돈 자체에 능동적인 힘이 있다는 것. 돈이 가치의 측정 수단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사람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자유시장은 전쟁중인 국가에서는 감당할 수 없으며 전쟁중이 아니더라 하더라도 그 기능이 온전히 발휘되긴 어려운 개념이라는 것 
  • 지폐를 인쇄하면 정부의 부는 늘어나지만, 상대적으로 인플레이션이 발생해서 시민들의 삶은 수준이 낮아진다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카페를 간 것은 좋았다. 그렇지만 춤을 추지 않았고, 그림을 그리지 않았고 가까운 이들과의 시간이 부족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