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루틴이 기본이다

by ahntae 2022. 6. 4.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우리는 브랜드 광고나 정치적 해석보다 친구의 말을 더 믿는다 
  • 친구들 입소문이야 말로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 정보의 원천이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매일 같은 일을 개미처럼 해내는 것이 기본이어야 한다. 루틴을 다시 정비하고, 계속 수정하고 발전한다. 그게 전부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루틴 재정비 - 안함
  2. 월간회고 - 안함
  3. 인정제 진행 파악 - 완료

퍼포먼스가 내려갔다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음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상황을 정확히 설명 해줘서 고마웠다. 

감사한 5가지

  1. 산책할 수 있는 것
  2. 아침 독서 모임
  3. 아직 크게 아프지 않고 건강한 가족들
  4. 더 성장할 수 있다고 믿고 가는 것
  5. 함께 해주는 동료들

행운 5가지

  1. 탱고를 배우로 오는 사람들
  2. 독서를 하는 것
  3. 탱고를 하는 것 
  4. 사랑하는 조카 
  5. 사업을 하는 것 

디자인 | 경영

시각화를 통해 해당 작업을 수행하려면 필요한 시간과 방식을 눈으로 확인하며 점검해야 한다. 막연하게 해서 안된다. 

매달 그 달의 목표가 있어야 한다. 매주 목표가 있어야 한다. 

금융

행운이 몇 번 따랐다. 행운이 없어서 금융적 안정성이 확보되어야 한다. 매달 50만원 추가 흑자를 목표.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m recently focus on tango. It's get some benefit from tango acitivities. now return to basecamp and check my vision and goal. 

output is most important for safe life. and grow. 

런닝

러닝을 하는 날도 하지 않는 날도 있었는데, 하는 편이 확실히 좋다. 독서 후 러닝을 다시 하는게 좋겠다. 샤워를 2번 하는 꼴이 될 것 같아 스튜디오 일정으로 바로 넘어가서 처리 했는데, 샤워 2번해도 하는게 낫다.

확언 3+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 나는 호오포노포노를 실천한다
  • 나는 인사를 잘한다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창의력을 발산한다
  • 나는 전설의 댄서다
  • 나는 근육질이다. 

하루 일과

04:40 - 09:00 독서, 

09:00 - 13:00 청소

13:00 - 16:00 인정제 점검

16:00 - 19:00  홍대 이동 및 저녁

19:00 - 21:00 탱고 파티

21:00 - 22:00  탱고 파티

 

탱고 1% 성장

오랜만에 밀롱가에서 다른 시도들을 하면서 0.5% 성장

그림(이모티콘) 1% 성장

그림 그리지 않음

코딩 1% 성장

코딩은 하지 않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