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황금같은 오전시간에 충실하자

by ahntae 2022. 11. 25.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내가 아무런 감정 없이 친구를 도아준다면, 그것은 충만한 사랑과 공감으로서 도와준 것보다 고귀하지 않다.
  • 고객을 우선시하고, 친절하게 대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고객에게 진정한 관심을 기울이는 노력이 중요하다는 사실을 계속 상기시키지 않으면, 직원들은 잊어버리고 말 겁니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삶을 즐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시간을 허비하고 재능을 키우는 것을 늦추는 것도 옳지는 않다. 

황금같은 오전시간에 충실하자.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이주의 새로운 시도

  • 내부 클로렐라 배양 완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탱고톡 댓글 삭제, 댓글 좋아요 - 안함
  2. 루틴작성 - 안함
  3. 내년 상반기 재정 및 경영 계획 - 안함

물벼룩이 시간을 많이 차지 한다. 그때 그대 하기로 한 일을 검토하는 것도 중요하고, 그냥 실행하는 루틴을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 .


선행 1가지+

  1. 선행은 무엇을 해야할까?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열심히 하는 것을 데이터로 보여줘서 안심이 되었다. 

감사한 5가지

  1. 아침독서 모임
  2. 함께하는 멤버
  3. 건강한 것
  4. 매일 성장 할 수 있는 것
  5. 독서하는 것

행운 5가지

  1. 아웃풋의 중요성 인식
  2. 사업하는 것
  3. 더 나아질 수 있는 것
  4. 탱고를 배운 것
  5. 코딩을 배운 것 

디자인 | 경영

역시 오전 시간, 그리고 측정, 아웃풋, 피드백 이것들의 순도를 높이고 양을 높이는 것 이것이 경영이다. 

금융

금융 상황은 상당히 개선이 되었다. 개선이 된건가? 지출이 줄었으니 그렇다고 볼 수도 있고 실제 지출은 많이 줄지 않은 것 같다.

그리고 사업적 소득이 늘고 있긴 하지만, 눈에 띄지 않는다. 아무래도 탱고에서의 소득보다는 투자가 계속되고 있기 때문이다.

정말 투자만 해야하는 것인지도 점검이 필요하다. 코딩을 하느니 탱고 강습을 통한 소득이 더 나을까? 

기술 개발에 도움이 된다면 코딩이 더 나을 수 있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keep going. and sleep well. 

런닝

오늘은 퍼질러 잠. 어제의 피곤이 있었고, 나름 월드컵을 즐겨보니 12시. 지금도11시 넘음. 

확언 3+

  • 나는 10시 이전에 잔다
  • 나는 비즈니스 마스터
  • 나는 마케팅 전문가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 나는 5000억 부자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사람들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그리고 돈을 번다
  • 나는 일을 하던 안하던 돈이 들어온다. 
  • 나는 근육질. 

하루 일과

04:40 - 09:00 늦잠

09:00 - 13:00 늦잠. 독서, 점심

13:00 - 16:00 물벼룩 배송준비

16:00 - 19:00 물벼룩 배송, 샤워 요가가기 

19:00 - 21:00 요가, 저녁 먹기, 축구 하이라이트

21:00 - 22:00 인스타그램 

 

탱고 1% 성장

탱고 하지 않음

그림(이모티콘) 1% 성장

그림 그리지 않음

코딩 1% 성장

코딩은 0.01% 성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