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성장하는 일을 모른 척하는 것은 '죽은 삶'을 살겠다고 작정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by ahntae 2022. 12. 4.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수학, 철자법, 글쓰기 등을 잘 못한다면 그것은 단지 지금껏 그런 일에 시간을 적게 들인 탓이다.
  • 애써 일어서려는 것보다 주저 앉아 있는 편이 훨씬 덜 위험할뿐더러 속 편하기 그지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억하라. 살아 있다는 것의 유일한 증거는 성장이다. 따라서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으로 성장하는 일을 모른 척하는 것은 '죽은 삶'을 살겠다고 작정하는 것이나 다름없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아웃풋, 학습이 많이 떨어졌다. 잠을 10시 이후에 자면 실제로 할 수 있는 것이 떨어진다. 

9시가 되면 공부를 하면서 수면 준비에 돌입. 공부를 통해 수면 시간을 공부 저장으로 바꾼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이주의 새로운 시도

  • 이모티콘 제출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인정제 남은것 글로 우선 정리, 후에 이미지 첨부 - 글 먼저 1차 정리 
  2. tangotok 1시간 - 안함
  3. 탱고 아웃풋 - 안함

근력운동 2가지

  1. 푸쉬업 - 100개 - 25개 - 안하고
  2. 턱걸이 - 15개 - 5개 - 안함

선행 1가지+

  1. 선행은.. 해야지!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필요한 동작을 알려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함께 하는 멤버들
  2. 아침 독서 모임
  3. 사랑하는 가족, 조카, 똘똘이
  4. 건강한 것
  5. 매일 성장 할 수 있는 것

행운 5가지

  1. 탱고를 배운 것
  2. 호오포노포노를 알게 된 것
  3. 함께하는 멤버들
  4. 아침 독서 모임 멤버들
  5. 살아있는 것

디자인 | 경영

매주 다른 시도를 한다. 다른 시도를 하는 것이 노력의 하나이다. 마케팅은 다른 시도를 해본다. 이번 마케팅은 실패. 

SNS마케팅을 교과서대로 따라해보자. 그림으로 수익을 내는 방법을 찾아본다. 매일 인스타에 그림을 올리는게 먼저다. 

금융

요즘 금융 포스팅을 안하니 세상 돌아가는 줄 모른다. 투자를 할 타이밍을 찾지 못한다. 

그리고 저금의 소중함과 즐거움을 느끼고 있다. 저금은 그 자체로 수익이 아니라 목돈을 모으는 과정이다. 

지출은 거의 투자위주이긴 하지만, 지출을 좀 더 조심해보자. 

지출을 최소화 하고 장기적인 방향에서 소득을 올려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save money and think about remain time for me. Think what to do except money. 

develop my talent. It is best make money and time.

go straight! 

런닝

러닝이라기 보다 아침 산책중

확언 3+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 나는 전설의 댄서
  • 나는 그림으로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준다
  • 나는 5000억 부자
  • 나는 일을 하던 안하던 돈이 들어온다
  • 나는 인사를 잘한다
  • 나는 품격있고 따뜻한 인성을 갖춘 리더다
  • 나는 시각화하고 데이터화 해서 분석하고 결정한다
  • 나는 근육질
  • 나는 감사한다
  • 나는 제로속의 풍요, 영원

하루 일과

04:40 - 09:00 독서, 산책, 독서 

09:00 - 13:00 낮잠, 점심

13:00 - 16:00 탱고 연습

16:00 - 19:00 탱고 연습, 자전거, 저녁 먹기 

19:00 - 21:00 인정제 작업

21:00 - 22:00 

 

탱고 1% 성장

탱고 하긴 했으니 0.1% 성장. 히로를 연습하면서 골반을 잘 맞춘다

그림(이모티콘) 1% 성장

그림 그리지 않음

코딩 1% 성장

코딩은.. 0.01% 성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