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미디어를 본 시간만큼 내 시간을 잃는다

by ahntae 2023. 1. 7.
반응형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미디어를 본 시간만큼 내 시간을 잃는다. 

소비자로 살면서 인생의 시간을 잃는다. 온전한 내 시간을 만끽하고 산다면 큰 노력없이도 많은 것들을 이루며 살 것 같다. SNS는 우리 삶을 빼앗아 가고 있다. 

뇌는 즐겁지만 남는게 없다. 삶을 빼앗긴 것이다. 

그렇게 한참동안 해킹을 당하고 잠자리에 든다. 시간을 빼앗기지 않았다면 충분히 쉬고 충분히 성과를 걷었으리라 생각한다. 

하지 않을 것을 하지 않는 것. 그것만으로 휴식은 보장된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오늘도 진짜 최고의 하루였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이주의 새로운 시도

  • 이모티콘 완성

선행 1가지+

  1. 고객을 위해 에어컨을 켜두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미리 준비해줘서 편하게 연습할 수 있었다  

감사한 5가지

  1. 찾아주시는 고객님
  2. 함께하는 멤버들
  3. 사랑하는 가족들
  4. 건강한 것
  5. 매일 성장할 수 있는 것

행운 5가지

  1. 쉬고 싶을 때 쉴 수 있는 것
  2. 함께하는 멤버들
  3. 산책, 요가, 그림, 독서
  4. 탱고를 한 것
  5. 매일 더 나아질 수 있는 것

디자인 | 경영

하지 않을 것에 집중해보자. 그러면 무리하지 않아도 더 많은 일들을 해낼 수 있다. 

하루에 할 것들, 하지 않을 것들 구별하며 인생을 빼앗기지 말자. 

금융

준비하고 계산한다면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m focus on not to do. It is more important for save life. 

확언 3+

  • 나는 성장용 유튜브 외에 유튜브를 보지 않는다
  • 나는 홍보를 제외한 SNS를 하지 않는다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쉰다
  • 나는 5000억 부자
  • 나는 준비하고 훈련하고 휴식한다
  • 나는 전설의 댄서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그림으로 창의력을 발산하고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준다 
  • 나는 리더
  • 나는 사랑이다

탱고 1% 성장

아침 탱고를 생략하니 딱히 하지 않고 있다. 20분을 실행하자. 

그림(이모티콘) 1% 성장

그림도 그리는 시간을 정해야 한다. 오늘 그리지 않음

코딩 1% 성장

오늘 코딩하지 않음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