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루틴, 수면, 아웃풋, 산책, 건강

by ahntae 2023. 4. 19.
반응형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루틴, 수면, 아웃풋, 산책, 건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오늘도 진짜 최고의 하루였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이주의 새로운 시도

  • 물티슈 나눠주기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모두의탱고 홈페이지 완료 - 14:00 ~ 15:30 - 안함
  2. tangotok 1시간 13:00 - 14:00  - 30분
  3. 인정제 계획 - 17:00 - 18:00 - 안함

Today Output

  1. 없음 

선행 1가지+

  1. 동료에게 저녁을 사줌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탱고를 성장 해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2. 함께하는 동료들
  3. 매일 성장할 수 있는 것
  4. 큰 병없이 건강한 가족들
  5. 산책, 요가, 독서

행운 5가지

  1. 독서의 중요성을 아는 것
  2. 루틴이 중요
  3. 아웃풋을 수치화 하는 것 중요
  4. 사업하는 것 
  5. 탱고하는 것

디자인 | 경영

지속가능한 수치를 만드는 것 중요하다. 그리고 마케팅이 생각보다 중요하다. 

금융

문자 온 곳에 전세를 내본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Visualizing make plan.

확언 3+

  • 나는 비즈니스 마스터
  • 나는 마케팅 마스터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루틴을 만들며 아웃풋 한다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준다 
  • 나는 집중력 관리를 한다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탱고 1% 성장

0.1%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안글미

코딩 1% 성장

안함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