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많은 아웃풋이 질을 만든다

by ahntae 2023. 8. 2.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그는 사람을 설득하는 방법을 단 한 문장으로 설명했다. "사람들은 자신의 꿈은 격려하고, 실패를 정당화 하고, 두려움을 가라앉히고, 의심을 풀어주고, 자신이 적을 향해 돌을 던지는 것을 도와주는 사람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할 것이다." 
  • 비즈니스 코치, 자기계발 강사, 예술가를 막론하고, '당신이 생각하기에' 사람들에게 필요한 조언보다는 스스로 지나온 과정을 말하는 편이 생산적이다. 
  • 콘텐츠를 올리거나 펴내지 않으면 의미가 없다는 것이다. 유의미한 일을 하고 싶다면 반드시 계속해서 공개해야 한다. 여기서 생긴 트래픽은 사라지지 않는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애둘러 상황을 만들지말고 가만히 바라보자.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오늘도 진짜 최고의 하루였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이주의 새로운 시도

  • 전체 프로젝트 일정 확인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커튼 주문 - 안함
  2. ??

Today Output

  1. 아웃풋 없네 

선행 1가지+

  1. 선행 없음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인 일

오늘 안태가 물어봐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함께하는 동료들
  2. 매일 성장하는 것
  3. 건강한 것
  4. 사업하는 것
  5. 독서, 산책, 요가 

행운 5가지

  1. 사업하는 것
  2. 건강한 것
  3. 시각화, 전략의 중요성
  4. 아웃풋의 중요성
  5. 매일 성장하는 것 

디자인 | 경영

아웃풋이 성장이다. 퀄리티가 중요하다 해도 양에서 퀄리티가 나온다. 

금융

지출이 적은 것 좋다. 그래도 이제 대비를 해야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focus on calm.

확언 3+

  • 나는 5000억부자
  • 나느5년 안에 50억을 만든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매일 성장한다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창의력을 발산하고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준다. 

탱고 1% 성장

0.01%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안그림

코딩 1% 성장

0.01%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