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아웃풋으로 돌아가자

by ahntae 2023. 8. 25.
반응형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루틴을 지키자. 아웃풋으로 돌아가자. 측정하고, 실행하고, 다시 개선하고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오늘도 진짜 최고의 하루였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이주의 새로운 시도

  • 시작 튠 만들기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오늘.. 뭐를 안적으니 뭘 안하는 구나

Today Output

  1. 없다. 신문도 그렇고, 아웃풋하고 그냥 나아져라

매일 루틴

  1. 푸쉬업 - 100개 - 25개 - 0 
  2. 턱걸이 - 15개 - 5개 - 0
  3. 뭐라고 그리기 - 3개 - 1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음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인 일

오늘 안태가 요가를 열심히 해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매일 성장하는 것
  2. 함께하는 사람들
  3. 사업하는 것
  4. 건강한 것
  5. 탱고하는 것

행운 5가지

  1. 독서, 요가, 산책
  2. 매일 성장하는 것
  3. 사업하는 것
  4. 탱고하는 것
  5. 함께하는 사람들

디자인 | 경영

아웃풋을 양과 질을 늘리는 것. 그것이 성장하는 방법이다. 시간을 측정하고 시합을 압둔 운동선수처럼 먹는것.

나의 컨디션을 관리하고 경영하는게 나의 사업체와 연관이 있다. 

금융

맥북 프로에 좀 압박이 있지만, 이제는 바꿔야 할 때가 오긴 했다. 바꾸고, 키보드 교체하고 다시 팔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routine. keep!

확언 3+

  • 나는 5000억부자
  • 나는 28.7.31까지 100억자산을 일군다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전설의 댄서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전달한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매일 성장하고 아웃풋 한다
  • 나는 헤비 아우푸터

탱고 1% 성장

0.1%

그림(이모티콘) 1% 성장

0.001%

코딩 1% 성장

0.1%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