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오랜만에 출근과 오랜만의 졸음으로 인한 정류장 지나침

by ahntae 2021. 10. 8.
반응형

감사한 5가지

  1. 아빠가 인테리어에 많은 시간을 쏟고 있다
  2. 오늘 고객중 한분이 급히 도움을 요청해서 미팅
  3. 계약을 하자고 제안 받음
  4. 아빠랑 탕수육 + 짜장 + 짬뽕 세트 먹음
  5. 아짱이 2년전 사진을 봤는데 아짱인 참 항상 열심히 산다는 느낌

행운 5가지

  1. 이제 본격적으로 돈을 벌어야 하는데 계약 제안이 왔다
  2. 오늘 일당도 벌었다.
  3. 공공기관 계약은 다른 곳 진출에 좋은 발판이 된다
  4. 비용이 확보될 수 있다는 생각과 나에 대한 요청은 잔깐이나마 즐거움을 느꼈다
  5. 심주, 현민이 내일 만나기로 약속

선행 1가지+

  1. 선행이 없었다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고객 미팅 및 작업
  2. 사이트 개선 - 못함
  3. 탱고 아웃풋 - 못함
  4. 이모티콘 5가지 - 못함

하루 전반

아침에 늦게 일어났지만 런닝 후 샤워 독서를 했다. 그리고 출근 준비를 하고 출근.

오랜만에 버스에서 자느라고 정류장을 지나쳤다. 이것이 바로 출근의 피로. 어서 재택근무로의 안정적인 수입을 확보해야겠다 생각이 들었다. 언제든 그렇지만 지금은 더더욱 불필요한 브라우징, 인스타그램은 없어야 한다

탱고

봤지만, 아웃풋 못함

그림(이모티콘)

못함

코딩

못함

디자인 | 경영

못함

영어일기 - 영어 명언

The course of true love never did run smooth

진정한 사랑은 순탄하지 않다

금융

현금흐름!

런닝

총평

오늘 db에 업데이트 치는데 아찔했다. 이런 스트레스는 피하고 싶었다. 이모티콘과 탱고 수익에 집중해야한다. 그리고 프론트엔드 기술을 도 더 빠르게 익혀야 한다. db를 안전하게 다루는 기술도 좀 더 익혀야 겠다. 다른 무엇보다 db가 문제가 생기면 정말 어렵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