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화는 나만의 규칙을 누군가 깼기 때문인데 당신만의 규칙인 것이다

by ahntae 2021. 10. 16.
반응형

감사한 5가지

  1. 분노가 오르는데도 참아내었다. 참고나니 내가 대견했다. 분노는 나의 규칙을 누군가 어기기 때문인데 오로지 나만의 규칙일 뿐이다. 자신의 규칙을 누가 어긴다고 화를 내면 이상한 것이다. 
  2. 나이듦의 대하여 작가와 QnA시간을 참관할 수 있었다. 나의 부모님 두 사람이 노년에 접어들었고, 사회의 다수가 노년에 진입해있는 지금 노년기에 대한 이해는 삶에 있어 당연해졌다.
  3. 아짱이랑 놀았다. 아짱이가 놀아달라고 아직 한다. 
  4. 내가 변하고 있다. 책에 도움을 많이 받고 있으며 빨리 책을 습득하는 방법을 읽혀야 한다. 아웃풋이란 것은 알고 있는데, 더 잘해야겠다.
  5. 쌀쌀해져서 따듯한 옷을 입는다. 정말 가을이 전혀 없고 바로 겨울 되버렸다. 정말 하루만에. 

행운 5가지

  1. 나이듦의 대하여 작가와 QnA시간을 참관했다.
  2. 아짱이랑 놀았다
  3. 아짱이네서 케익 가져왔다
  4. 분노를 참을 수 있게 되었다. 분노는 나만의 규칙을 누군가 어겼기 때문이라는 글 귀가 도움되었다. 
  5. 식물이 얼기 전에 화분을 집으로 들였다. 그리고 저렴한 가격의 광합성등을 구매했다. 

선행 1가지+

  1. 선행 못했다.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사이트 보완 - 안함
  2. 인정제 개발 세팅 - 안함
  3. 이모티콘 10개 - 안함

하루 전반

아침에 일어나서 런닝 후 독서를 했다. 사람이 살짝 적어졌는데 이정도가 오손도손하니 좋긴하다. 독서 하는 사람방에 100명 가까이 되니 리더십에 약간의 부담이 생겼다.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안함

코딩

조금 아주 조금

디자인 | 경영

이건.. 안함

영어일기 - 영어 명언

Recently I have some hate on poison at drinking, smoking. because they are reason for people had a painful life. 

Today also my father drink makguli. I just burn on whole body. but Just quiet. passed some time I feel proud me. That's good havior. I feel be come a more controlable human. 

Let them be them, let us be us. 

그들은 그들 모습대로 두자, 우리는 우리 모습대로 두자. 

금융

부지런이 중요하고 능동적 사고를 기반한 부지런이 중요하다 

런닝

총평

화는 나만의 규칙 때문에 일어나는 것이다. 오늘 화를 참아 내었고, 나는 좀 더 제어가 가능한 사람이 됨을 느꼈다. 잘했다 태성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