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꿈이고 후회없는 삶이고 뭐고 건강이 우선이다

by ahntae 2021. 12. 2.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치과 가기 - 완료
  2. 이모티콘 30개 - 안함
  3. 1커밋 - 안함

인생의 마지막이든 뭐든 건강은 정말 중요하다. 


선행 1가지+

  1. 오늘은 선행하지 못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타인에게 긍정적인 것 준게 없네  

감사한 5가지

  1. 아는 치과가 생겼다
  2. 고통스러운 이빨 상황에 생겼다 그래서 삶이 더 짧고 아픈 이를 공감해야 한다 생각한다 
  3. 처음 동시에 다른 치과를 가보았는데 기존 치과 약을 피해서 지어주었다
  4. 두 치과 모두 친절하게 아픈이유와 치료 방향에 대해 얘기해주었다 
  5. 이번에 어금니 하나를 잃을지도 모르지만, 아직까지 어금니가 있다 

행운 5가지

  1. 저렴하게 치료할 수 있는 엄마 아는 치과 등장
  2. 괜찮은 영화를 보고 있다 '화이트 타이거' 
  3. 똘이가 건강하다
  4. 이빨이 아픈 것 덕분에 설탕을 끊기로 결심했다
  5. 이빨이 아픈 것 덕분에 밀가루를 끊기로 결심했다 

하루 일과

일어나서 독서, 러닝, 독서 오늘은 루틴을 지켜보려 했는데, 치과로 하루를 마무리 했다. 

탱고

오늘 보지 않았다

그림(이모티콘)

이것도

코딩

이것도

디자인 | 경영

루틴을 지키는 것이 모든 해결책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went to dentist two place. I got Same feedback both. It's very bad situation. try to neurotherapy for remove tooth Inflammation but it's 35% success ratio. I will be lead need implant but you are still young so try to your molar save.

금융

오늘은 특별한 금융활동이 없었다. 치과 진료로 조금 썼다. 몸이 아프면 금융이고 뭐고 생각이 안난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협상은 과감하게 
  • 목표가 얻을 수 있는 최대치다
  • 상대의 약점에 집중해서 협상한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후회없이 살기 위해서는 건강이 우선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