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즐거운 생산성, 아웃풋의 길

by ahntae 2021. 12. 4.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이모티콘 30번 그리기 - 안함
  2. 독후감 2개 - 완료
  3. 1일 1커밋 - 안함

마지막이라면 일단 건강해야 하고, 어리석은 생각에 빠지지 않아야 한다. 


선행 1가지+

  1. 오늘은 선행이 없었다. 늘 선행을 생각하고 최소한 쓰레기라도 줍던가 뭔가 할 수 있는 무엇을 만들자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자동차 리스에 대해 알려줘서 새로운 가능성을 보았다

감사한 5가지

  1. '두 교황'라는 영화
  2. 똘똘이가 귀가 아프지만 건강한 것
  3. 아짱이의 귀여움
  4. 오늘은 좀 나은 이빨
  5. 함께 하는 독서 모임

행운 5가지

  1. 이빨이 오늘은 덜 아프다
  2. 아빠가 오늘은 탱고를 가고 열심히 공부도 한다
  3. 탱고스튜디오를 차린 것은 행운
  4. 독서를 할 수 있다는 것은 행운
  5. 챌린저스를 해본 것은 행운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중간중간 물벼룩과 물고기 

탱고

오늘도 안해버림

그림(이모티콘)

이것도

코딩

이것도

디자인 | 경영

위 세개가 나의 주 수입원인데 이렇게 매일 음.. 하지만 점점 더 하려고 하고 그 익숙한 루틴이 다가 오고 있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feel better toothache. I like coffee but my stomach little sick. coffee effect gastritis. tomorrow stop drink coffee.

금융

조금이라도 돈을 매일 벌고 아침마다 저녁에 더 많이 부가 쌓이는 상황을 만들자. 수치로 매일 개선되는 것!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멀끔한 옷은 설득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것
  • 외모를 관리하자 의사소통 효율을 위해
  • 설득은 상대의 열등감을 자극한다
  • 음식은 항상 효과적이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후회가 없다는 것은 나답게 살았다는 것. 그리고 망상에 안빠져있었다는 것.

즐거운 생산성의 길위에 있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