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by ahntae 2021. 12. 7.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코딩공부 - 조금 함
  2. 이모티콘 30개 - 안함
  3. 루틴 정비 - 안함

오늘이 마지막이라면 아윤이를 한 번 더 봤을 것 같다. 나의 냅퓨.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았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의자를 조립해줘서 편안한 자리를 앉을 수 있게 되었다. 

감사한 5가지

  1.  아빠가 자신의 노화에 대해 조금 자각함
  2.  엄마가 육계장 끌여줌
  3.  냉장고에 감자전
  4.  똘이 귀가 조금 괜찮아짐
  5.  코딩은 하면 또 재미가 있다

행운 5가지

  1.  의자가 생각보다 편해서 스튜디오에 배치여부 고민
  2.  니스에 대해서 다시 생각해보게 된다
  3.  독서 때문일지 모르나 타인에 대한 이해심이 좀 더 생겼다
  4.  매일 러닝을 한다
  5.  챌린저스 한 덕분에 노트에 그날의 목표를 적는 게 중요하다 알게됨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코딩 

탱고

이것만은 하려했는데 안했다

그림(이모티콘)

안함

코딩

조금함

디자인 | 경영

매일 목표를 노트에 적고 실행하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also realized write today's goal on note is important for my brain.

금융

오늘은 별 다른 소득이 없었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유전자에대해 조금 더 알았던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후회 없는 하루에는 내가 사랑이 가득한 사람이었다는 것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했었다는 것이 중요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