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오늘이 마지막이라면 똘똘이 머리 한 번 쓰다듬어야지

by ahntae 2021. 12. 10.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세금 납부 - 완료
  2. 이모티콘 30번 그리기 - 20번 정도 그림
  3. 사랑합니다 사이트 커밋 1 - 이건 안했네 

내 인생의 마지막이 오늘이라면 좀 더 건강하고 지혜롭고 사랑하는 사람으로 살겠다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못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엠프를 물어봐줘서 도움을 주었고, 스피커 안쓰는 것을 지원해 줄 수 있게 되었다. 

감사한 5가지

  1. 세모가 스피커에 대해 조언
  2. 물벼룩이 추가로 왔다
  3. 물벼룩 먹이가 효과가 있는 것 같다
  4. 주문이 들어왔다
  5. 점점 더 현명해지는 느낌이 있다 

행운 5가지

  1. 세모가 스피커를 지원해준다
  2. 샌딩을 해서 바닥의 컨디션을 더 올릴 수 있게 되었다
  3. 독서를 할 수 있는 게 행운
  4. 엄마, 아빠 모두 아직 큰 건강 이상이 없다
  5. 똘이도 괜찮다

하루 일과

오늘은 샌딩을 하다가 물벼룩 주문이 들어와서 고민하다 후다닥 배송했다. 생각해보니 그렇게까지 급하게 하지 않아도 되었다. 

물벼룩 주문은 기대 정도 들어오고 있고, 상세 페이지 개선과 유튜브 퀄리티 개선을 하면 지금보다 2-3배 정도 더 들어올 것으로 보인다. 

천천히 보유 물량을 늘린다.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조금 했다. 시간을 들여서 집중적으로 하는 날을 정해야 한다. 매일 조금씩 나눠하는 것은 그렇게 효과적이지 않다. 1% 성장

코딩

아주 조금

디자인 | 경영

매일 조금씩 하되 핵심 업무를 4시간 집중해서 해야 한다. 

월,화 코딩 / 수,목 이모티콘 / 금토 탱고 / 일 - 가족, 기타 이렇게 해보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drawing imoticon. daily improve feeling that. I'll fix base drawing in 1 week. 

금융

돈을 끌어들일 물고들을 만들어야 한다. 일단, 이모티콘, 기존 사이트들이 될 것.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할머니들이 어떻게 사건을 해결할 지 궁금
  • 소설은 시간 낭비 같다가도 중간 중간 통찰의 시각을 준다. 소설에서 얻는 통찰은 자기계발서보다 오래인식된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조금 더 다른 사람을 이해하는 사람이 되면 좋겠다. 타인을 이해하지 못해 화를 내는 것이다. 내가 바보라서 화가나는 것이다. 

오늘이 마지막이라면 가족과 똘똘이를 한번씩 쓰다듬고 안고 마무리 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