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스튜디오 거울 장착!!!!!

by ahntae 2022. 1. 13.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유리공사 완료 - 완료
  2. 법인 주소이전 신청 완료 - 신청만, 첨부서류 필요
  3. 이모티콘 베이스 30개 - 안함

 


선행 1가지+

  1. 유리 기사분들에게 커피와 감사함을 표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작업에 만족해줘서 기뻤다.  

감사한 5가지

  1. 유리 설치 완료 
  2. 성심 성의껏 설치해주신 기사님
  3. 만족스러운 스튜디오
  4. 이제 준비가 된 스튜디오
  5. 춤을 출 수 있는 것

행운 5가지

  1. 탱고를 배운 것
  2. 코딩을 한 것
  3. 요가를 한 것
  4. 독서를 한 것
  5. 아침 조깅을 한 것

하루 일과

독서, 조깅, 독서, 유리 작업, 배송, 작업마무리, 요가, 종이의 집 시청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안함

코딩

디자인 | 경영

어떤 일이 있더라도 위 3개중에 2개는 해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ll going to bed room now for have more sleep time.

금융

시각화가 필요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호기심은 취약성과 용기가 결합한 것 
  • 굳건한 기본기가 더 높은 목표에 도전하기 위한 조건
  • 취약함을 인정하는 것은 사람의 모습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취약성을 인정할 때 자유로웠다. 취약해서는 안된다 생각했고, 그게 나를 묶어두고 가시돋친 삶을 살게 했다. 

확언 3+

  • 나는 잘 때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
  • 나는 그림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하고 나의 창의성을 마음껏 표현한다
  • 나는 요가를 잘하며 몸을 통해 정화하고 놀 수 있다
  • 나는 최고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에게 접합한 방법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코딩으로 내가 원하는 서비스들을 만들어 내며 기본기가 튼튼하다
  • 나는 불필요한 시간을 사용하지 않으며 살아 있음에 감사하고 삶을 충실히 살아간다
  • 나는 사람들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텅 빈 마음을 채워준다. 
반응형

'매일성장한1%'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웃풋  (0) 2022.01.15
keep going  (0) 2022.01.14
금융을 즐겨라  (0) 2022.01.12
발견하고 발전하고 즐기고  (0) 2022.01.11
기꺼이 취약해진다 그게 어른  (0) 2022.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