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SNS에 중독되기 보다 차라리 아웃풋을 통한 피드백에 중독되는 관종이 낫다

by ahntae 2022. 1. 29.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전기 스위치 완료 - 안함
  2.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글그림 유뷰트 - 안함
  3. 잡담의 힘 리뷰 - 안함
  4. 인플레이션 리뷰 - 안함
  5. 탱고 아웃풋 - 안함
  6. 이모티콘 20개 - 15개 정도 한 듯 

오늘은 그냥 막 쉬었네 


선행 1가지+

  1. 친구에게 생일 쿠폰 선물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생일을 챙겨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휴일을 보낸 것
  2. 카페를 간 것
  3. 독서를 한 것
  4. 달리기 
  5. 떡을 먹은 것

행운 5가지

  1. 독서를 한 것
  2. 커피를 마시는 것
  3. 낮잠을 잔 것
  4. 똘이 귀를 닦은 것
  5. 물벼룩을 키우는 것

하루 일과

오늘은 뭔가 낮잠 같은 느낌의 잠을 잤다. 평온한 기분. 그래도 너무 성과가 없었다. 

탱고

이건 내일 꼭 

그림(이모티콘)

내일 더 하자

코딩

이것도 내일 더 하고 

디자인 | 경영

아웃풋이 많이 있어도 쉽지 않다. 아웃풋을 해서 내 실력을 점검하고 피드백을 받아서 길을 찾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try to output more. I can do it.

금융

이대로라면 거의 지출만 있는 2월을 맞이 한다. 설 연휴 사랑합니다 홈페이지는 완성된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기존 계획 대로 밀고 나갔을 때의 최악의 결과는 무엇인지 자문하고 타인에게 묻는 것
  • 자기 답게 편하게 있을 때 사람들은 혁신한다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쉬었지만, 충분히 쉬지도, 아웃풋 하지도 않았다. 

SNS와 유튜브를 줄이고 차라리 아웃풋 해서 관종이 되자. 그냥 SNS를 하기 보다 사람들의 반응에 중독이 되자. 

확언 3+

  • 나는 잘 때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
  • 나는 사람들의 가슴속으로 걸어 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최고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그림으로 희열을 만끽하며 나의 그림으로 사람들이 즐거움과 위안 영감을 얻는다
  • 나는 코딩으로 내가 원하는 경영 시스템을 만든다
  • 나는 리더이며 역경을 통해 성장하며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성장한다
  • 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을 아는 사람이며 지혜와 사랑이 기본이 된 삶을 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