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힘들 때도 있는거지

by ahntae 2022. 1. 31.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글그림 유뷰브 - 안함
  2. 잡담의 힘 리뷰 - 함
  3. 인플레이션 리뷰 - 함
  4. 스벨렛 점검 - 함

선행 1가지+

  1. 오늘은 선행하지 않았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어항을 치워서 더 깨끗하다

감사한 5가지

  1. 외로움, 괴로움도 받아들여 성장해야 함을 받아들이는 나
  2. 똘이가 아직 건강한 것
  3. 아짱이가 태어난 것
  4. 엄마, 아빠, 세진네 가족, 똘이 크게 아프지 않고 건강한 것
  5. 그림, 코딩, 탱고를 할 수 있는 것 

행운 5가지

  1. 독서를 하는 것
  2. 탱고를 하는 것
  3. 요가를 배운 것
  4. 아침 독서 모임
  5. 죽기전에 뭔가 해볼 시간을 마련 한 것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낮잠, 카페

탱고

오마이갓 안했네 

그림(이모티콘)

조금 했다. 기본기를 다져야 한다. 

코딩

안함

디자인 | 경영

나란 사람의 실력 정체성에 대해 내노라 할 수 있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today a little painful. some lonely, some hopeless, some worthless.

I think many driven me by ideas are worthless delusion. maby all people didn't think I'm not wrong. 

but that's impossible. human can wrong and also can fix wrong way to right way. 

regret is painful emotion and sorrow. But I'll be fine. 

sometime I feel I'm lost way. but that feeling is everybody have. 

So, I'm ok. life is no results game. 

금융

확실히 돈을 벌어 들이는 전문성을 키우고 확보하고 알려야 한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한 명의 외로운 발명가가 혁신하는 것은 망상
  • 유색인종이 많이 등장할 수록 포용성을 사람들이 인식, 매출에도 도움
  • 권력자는 더더욱 경청해야 하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괴로울 땐 오늘처럼 걷고, 운동하고, 카페에 가서 뭔가를 하자. 괴로운 날도 있는 것이지, 그동안 내가 너무 내 감정을 외면하고 살았다. 다른 이의 감정도 외면하고 살았다. 

앞으로 나아가야 한다는 생각에 다 외면했는데, 그냥 몽땅 외면만 한 꼴이다. 그렇다고 그간의 활동이 무의미한 것은 아니지만, 룰을 알고, 받아들이고 현실을 더욱 알아가면서 신뢰있는 사람이 되자.

확언 3+

  • 나는 잘 때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이것은 아마도 외국 사업이 잘되야 할 것 같다)
  • 나는 타인의 마음속으로 걸어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최고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이 탱고를 즐기고 삶을 충만히 살 수 있도록 시스템을 만들고 돕는다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창의력 및 스트레스를 해소하며 나의 그림이 타인의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 나는 비즈니스, 금융을 아주 잘 이해하고 있으며 돈을 자유롭게 다루고 사업하는데 전혀 부족함 없이 유용하게 사용할 줄 안다
  • 나는 근육질 사람이다
  • 나는 마라톤을 완주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