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사랑이 길이다

by ahntae 2022. 2. 5.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내 안에 무엇이 죽어서 그제야 삶의 여정이 시작되었다는 것
  • 문학작품이 재밌다는 것
  • 계속 자기계발 위주의 책을 읽었는데 소양이 깊어짐에 관심이 생겼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근육은 키우야 하고, 열정도 좋지만 이성적으로 지혜롭게 행동해야 한다. 지금은 다소 흥분이 없지만, 또 다른 세상이 있을 것이다. 

힘든 날 '다른 세상이 있다'라는 말을 중얼거리며 다른 세상이란 것을 믿으며 버텼었다. 그 말은 아마도 사실이었고, 지금 또 나는 그 때의 그정도는 아니지만 '다른 세상이 있다'라는 생각이 조금은 필요하다. 

그간 잘 살아왔다기 보다 흥분과 열정, 도파민적 삶을 살아왔다 생각된다. 내실을 다지기 보다 자극을 원했을 것이다. 

지금도 시간을 효과적으로 보내지 못하고 있지만, 조금씩 더 나은 삶을 살게 될 것이다. 

나이가 든 다는 것은 계속 뭔가를 놓아야 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아이들이라고 그렇지 않은 것은 아니다. 

사랑을 잃어서 길을 잃는 것이다. 

길을 잃어도 잃은줄 모른다. 그래서 종종 자살이 있는 것 같다. 자신의 상황을 파악하지 못하는 것이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왁스 완료 - 완료 내일 추가 작업 
  2. 구글은 어떻게 디자인하는가 서평 - 완료
  3.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그림글 - 안함
  4. 대표이사 변경 및 목적 변경 신청 - 내일 해야 함

 


선행 1가지+

  1. 오늘 선행 안함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탱고 실력을 칭찬해줘서 자신감이 생겼다 

감사한 5가지

  1. 아빠가 함께 탱고 하는 것
  2. 엄마, 아빠, 동생가족, 똘똘이가 크게 아프지 않고 사는 것
  3. 예전 보다 좀 더 유해진 것
  4.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은 것
  5. 건강한 것

행운 5가지

  1. 아침 독서
  2. 건강
  3. 그림을 그리는 것
  4. 탱고를 하는 것
  5. 코딩을 배운 것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낮잠, 식사, 왁스, 리뷰

탱고

엇 안함

그림(이모티콘)

연습 필요 안함

코딩

오늘 나 쉬었나 

디자인 | 경영

오늘 만드려는 서비스를 디자이너와 얘기, 개발적 베이스를 2주안에 갖춰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often feel fear. that is betrayed by someone. that's my afraid point. but other think, life is very short. can't avoid small fail I should learn getting more wise.  

금융

돈 욕심이 조금 난다. 이것도 어느정도는 건강한 것. 돈은 아마도 어느 정도는 기하급수적으로 벌게 될 것으로 보이는데, 시간이 정말 중요하다. 

런닝

확언 3+

  • 나는 다른 사람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사랑이 가장 중요함을 알고 사랑을 실천하며 살아간다
  • 내 비전을 확인하고, 내 삶을 내 비전을 실행하는 데 사용한다
  • 나는 최고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달한다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창의력을 발산하고 사람들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 나는 슈퍼 개발자로 코딩으로 창의력 및 필요한 시스템을 개발해서 시간을 아끼고 효율을 높인다
  • 나는 무엇을 하든 계속 돈이 흘러들어오며 근육질 몸을 가지고 있다
  • 나는 금융을 잘 이해하고 재산을 지키며 늘려나간다
반응형

'매일성장한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일 1%씩 좋아진다면 안전하고 행복할 것  (2) 2022.02.07
제로속에 풍요로움이 있다  (2) 2022.02.06
아웃풋!  (2) 2022.02.04
아웃풋 위주로 전환  (2) 2022.02.03
2022-02-02-22:22 감사합니다^^  (2) 2022.0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