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매일 1%씩 좋아진다면 안전하고 행복할 것

by ahntae 2022. 2. 7.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여행은 안전지대 밖을 벗어나는 경험
  • 문제를 피해서는 부와 행복을 얻을 수 없다
  •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대표 변경, 목적 추가 신청 - 하다 인감 스캔에서 걸림, 내일 마무리 도전 
  2. 간접등 주문 - 완료
  3. 왁스 마감 - 작업했고, 내일이나 모레 추가 마무리 하자
  4. 인정제 한글 문서 완료 - 안함 
  5. https://0445.me/ 개발세팅 - 안함

 


선행 1가지+

  1. 오늘 선행하지 못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햄버거 한 입줘서 맛을 보았다

감사한 5가지

  1. 아빠가 요가에 관심을 갖는다
  2. 아빠가 물벼룩 배송을 적극적을 해준다
  3. 요가를 하는 것
  4. 독서를 하는 것
  5. 매일이 기대 되는 것

행운 5가지

  1. 탱고를 배운 것
  2. 아침 빡독
  3. 영어 공부 
  4. 아침 조깅
  5. 커피 머신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법인 대표자 변경, 스튜디오 왁싱, 물벼룩배송, 요가

탱고 1% 성장

아 이건 이제 하자! 이게 나의 메인이 되어야 했!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이것도, 오늘 보면 쓸데 없는 시간소모가 3-4시간은 족히 된다. 이것만 활용해도 훨씬 행복

코딩 1% 성장

이것도! 쓸데 없는 시간에 성장하면 더 행복하다. 인터넷 뉴스보다 유뷰트보다 성장이 더 즐거운 것!

디자인 | 경영

불필요 시간을 줄이는 것이 핵심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almost finished studio interrior. I think there place is good! I'm very satisfied. 

keep going. keep growing! 

금융

이제 금융 부분만 보완이 되면 매일 시간이 아까운 사람이 된다. 

이 좋은 시간 많은 이와 함게 누리지 못해 아까운 사람.

런닝

확언 3+

  • 나는 근육질
  • 나는 타인의 마음에 곧장 걸어들어가며 타인의 텅 빈마음을 채운다
  • 나는 요가 마스터
  • 나는 최고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에게 탱고를 산책처럼 생활에 녹여들도록 지원한다
  • 나는 그림을 그리며 나의 창의력을 무한대로 발산하며 사람들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 나는 언제나 돈이 흘러들어오며 돈으로 사회에 필요한 것들을 채워나간다
  • 나는 건강하다
  • 나는 이해심 있고, 현명하며 사랑을 삶의 최우선에 둔다
  • 나는 현재를 살며 호오포노포노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