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여행은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는 것

by ahntae 2022. 2. 8.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여행은 익숙한 환경에서 벗어나는 것
  • 돈을 신경쓰지 않으면 돈이 삶에서 필요 이상으로 중요하게 된다.
  • 큰 성공을 거뒀던 일이라도 처음은 죽을 것 처럼 두려운 것
  • 더 많은 감각을 사용해서 배워라.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낮잠이 생산성을 갉아 먹는다. 그래서 지금 오후 11시 20분.. 아직 자지 않는다. 

낮잠은 최대 30분으로 제한한다. 이것을 지켜야 내가 살 수 있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대표 변경 및 목적추가 - 못함
  2. 왁스 완료 - 안함
  3. 인정제 문서 완료 - 안함
  4. 0445.me 개발 세팅 - 안함

엇 오늘뭐했지? 


선행 1가지+

  1. 아빠에게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법을 알려줌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체리를 사줘서 맛있게 먹었다. 

감사한 5가지

  1. 치과 치료를 받는 것
  2. 요가
  3. 아짱이가 매일 놀러오라고 하는 것
  4. 독서
  5. 내 삶을 더 통제할 수 있게 되는 것

행운 5가지

  1. 독서
  2. 아침 커피
  3. 빡독 사람들
  4. 건강
  5. 탱고를 했던 것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대표 변경 서류 작업 

탱고 1% 성장

이것 이제 삶에 들여야 한다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이것도!

코딩 1% 성장

이건 내 삶의 재미이자 교양

디자인 | 경영

조금씩 유튜브, 인터넷 검색을 성장을 통한 즐거움으로 변경해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m changing to more learning peple. learn is bring me more happy and more stayble mental. Remain time is not many. 

I focus on what is my talent. I'll move on tango and drawing. I'm happy.

금융

재능에 집중해 돈을 벌어야 한다. 빠르게 하나를 궤도에 올린다.

런닝

확언 3+

  •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돈이 흘러들어온다
  • 나는 근육질
  • 나는 타인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삶의 중심을 사랑으로 두고, 지혜를 갖춘다
  • 나는 제로속에 풍요를 인식하고, 집착하거나 기억에 휩쌓여 지금의 상태를 익식하지 못하는 오류를 범하지 않는다
  • 나는 전설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보급한다
  • 나는 그림을 그리고 창의력을 발산하며 나의 그림이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준다
  • 나는 코딩으로 내게 필요한 시스템을 창조해 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