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그것은 문제가 아니다

by ahntae 2022. 2. 10.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갖고 있지 않으면 스스로 돈 번는 기계가 되야 한다
  • 자신이 어떤 분야에 열정과 재능이 있는지 찾는것
  • 나는 내 삶의 디자이너, 현금과 자산이 올라가도록 직접 디자인해야 한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이동시간을 그냥 흘려보냈다. 그 시간에 코딩 유튜브, 영어공부, 기타 생각등을 할 수 있었다. 독서를 좀 더 해야한다. 독서를 틈틈히 해야 한다. 어떤 책이든 3일에 1권은 읽어야 한다. 하루에 최소 200-300쪽은 소화해야 한다.

삶으로 들어가서 날아내자. 

얼마나 살아있었던 사람인가로 타인에게 기억되자. 

사람에게 무엇이 중요한지 알았던 사람이 되자. 

큰 사람이었고, 사람이었고, 사랑을 주었던 사람이 되자.

내 스스로 사람다운 삶을 살며 잰능을 낭비 하지 않고 시간을 낭비하지 말자.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인정제 회의 - 완료
  2. 플루터 개발 회의 - 완료

 


선행 1가지+

  1. 고객님 커피를 사드렸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여러가지 대화를 즐겁게 해줘서 시간이 즐거웠다 

감사한 5가지

  1. 도전을 같이 해보는 마음
  2. 똘똘이가 그래도 건강하려고 노력하는 것
  3. 엄마, 아빠, 동생가족, 똘이의 건강
  4. 독서를 하는 것
  5. 코딩을 배운 것

행운 5가지

  1. 탱고 스튜디오를 많은 이들이 좋아한다
  2. 탱고를 하는 것
  3. 그림을 그리는 것
  4. 아침에 달리는 것
  5. 산책을 중요하게 생각한것 
  6. 호오포노포노
  7. 고객님의 일감 전화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서류작업, 회의, 법률문서 파악, 회의 

탱고 1% 성장

오랜만에 탱고를 잠깐 춰보았다. 더 성장해야한다. 이제 탱고는 나의 메인 업무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이것도 오늘안했는데, 간간히 낙서라도 해야 한다

코딩 1% 성장

이제 코딩 유튜브가 내 즐거움.

그런데 오늘은 안봄. 

디자인 | 경영

재능에 집중하는 것, 그것이 나다워지고 혼란없는 걸음을 걸을 수 있게 한다. 

뉴스에 홀리지말고 내 능력으로 기쁘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move a long way. so I feel it's kind of travel. today is good. not boring, and good lunch. good coffee. 

I can do it. 

금융

생각지 못한 고객님의 일감, 이것으로 약 1달정도의 비용은 생길걸. 2,3,4 월이 아마도 금융적으로 가장 타이트한 달이 될 수 있고, 이 달을 잘 넘긴다면 앞으로 금융의 어려움을 없을 수 있다. 

거위를 키우자. 오늘 거위 통장을 만들었다. 

수입의 10% 는 거위에 넣고, 빼지 않는다. 이 거위의 이자로만 살 수 있을 때까지! 

런닝

확언 3+

  • 나는 잘때에도 돈이 들어온다
  • 나는 근육질
  • 나는 타인의 마음속으로 걸어들어가며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역사상 최고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그림으로 창의성을 무제한으로 발휘하며 나의 그림이 타인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 나는 사랑이 최고의 선임을 알며 매일 성장한다
  • 나는 호오포노포노의 지혜를 알고 있다
  • 나는 제로속에 풍요로움이 있음을 알며 항상 현재에 살아간다
  • 나는 사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