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매일 교정해 나간다

by ahntae 2022. 10. 6.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논쟁에서 비롯된, 절망감을 주는 마찰은 우리를 갈라놓는다. 
  • 얼마나 정당하건 얼마나 설득력이 있건 상관없이, 논쟁에서 이기려고 노력하지 말라
  • 협력이 경쟁보다 훨씬 더 어렵다고 판명될 것이므로 협력으로 인해 물렁한 사람이 생겨날 수 있다는 위험은 전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생산성을 내는 규칙을 지키고 반복적으로 아웃풋을 해나간다. 대단한 비결이 있다기 보다 수치적, 방법적으로 정리하고 그것을 교정해 나간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이주의 새로운 시도

  • 클로렐라 내부 사육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tangotok 3시간 - 2시간 정도
  2. 인정제 디자인 작업 2시간 - 안함
  3. 그림연습 30분 - 안함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았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탱고를 잘 가르쳐줘서 고마웠다.  

감사한 5가지

  1. 아침독서 모임
  2. 함께하는 멤버들
  3. 건강한 것
  4. 매일 더 성장할 수 있는 것
  5. 공부할 자료들을 만들어주는 세상

행운 5가지

  1. 사업하는 것
  2. 탱고를 배운 것
  3. 그림을 그리는 것
  4. 함께하는 사람들 
  5. 독서하는 것 

디자인 | 경영

내년까지도 코딩이 주요 수입원이 되어야 한다. 위시캣, 크몽 등을 잘 활용하고 사이트를 정비하자. 그리고 장기적으로 보았을때 그림, 탱고, 물벼룩에서 나오는 수익이 주요수입원이되어야 함. 

금융

이달에 잔금이 들어와도 경제적 에어백 만들기 부족. 다프니아 배양을 끌어올려야 한다. 그리고 웹개발로 돈을 비축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can do It. output make me better. 

런닝

어제는 안함 

확언 3+

  • 나는 비즈니스 마스터
  • 나는 아웃풋 전문가
  • 나는 일을 하던 안하던 돈이 들어온다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 나는 그림으로 창의력을 발산하며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준다
  • 나는 제로속에 영원, 풍요가 있음을 안다

하루 일과

04:40 - 09:00 독서

09:00 - 13:00 코딩 및 수면

13:00 - 16:00 코딩

16:00 - 19:00  아짱이 잠깐 보기

19:00 - 21:00 탱고 강습

21:00 - 22:00  자전거 산책 

 

탱고 1% 성장

그다지 성장하지 않음, 다른 방식의 훈련 필요

그림(이모티콘) 1% 성장

그림 그리긴 했지만, 구체적 훈련 필요

코딩 1% 성장

코딩은 0.5% 성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