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길은 많은 행동에서 나타나는 통찰이다

by ahntae 2023. 2. 11.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인생의 세 가지 원칙. 1. 누구도 두려워하지 마라. 2. 헛튼소리 탐지기를 장착하라. 3. 진심으로 다정한 사람이 되자. 
  • 능력이 줄어들고 과부하에 걸리면 세상의 속도를 따라잡으려고 쳇바퀴 위를 달리는 느낌이 들 것이다. 달리느라 전이 빠지면 삶에 이끌릴 뿐 스스로 땀에 발을 딛지 못하고 자기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가지도 못한다.  
  • 가장 크게 버려야 할 것은 확신이다. 오늘날 우리는 항상 확신한다. ···모두가 '그것'이 무엇인지 안다고 절대적으로 확신하는 견고한 틀 안에 들어앉아 있다. 이런 태도를 버리면 놀라운 진실이 드러난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심리가 행동을 만든다. 그렇다고 마음 가는데로 행동해서는 변화가 오지 않는다. 조금씩 넘어서야 하는 것. 

많은 행동으로 숙련됨을 갖을 수 있고, 다양한 시도로 노력을 할 수 있다. 

길은 많은 행동에서 나타나는 통찰이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오늘도 진짜 최고의 하루였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이주의 새로운 시도

  • iloveu 홈페이지 정비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Flutter 앱 베이직 끝내기 - 50% 끝냄. - 산책하고 자고, 뭔가 꾸물거렸다.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았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전화를 잘 받아해줘서 재밌었다. 

감사한 5가지

  1.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2. 함께하는 멤버
  3. 매일 성장할 수 있는 것
  4. 건강한 것
  5. 탱고를 춘 것

행운 5가지

  1. 사업을 하는 것
  2.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3. 건강한 것
  4. 산책, 요가의 효능을 아는 것
  5. 독서한 것 

디자인 | 경영

중요한 일에 시간을 많이 쓰고, 좀 더 우선순위 위주로 행동하자. 

금융

2월 중순이 다가오고 있다. 프로젝트 1개는 더 수주 하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focus on Important thing.

확언 3+

  • 나는 5000억 부자
  • 나는 리더다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창의력을 발산하고 사람들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 나는 시각화로 전략을 세우고 개선한다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탱고 1% 성장

오늘 0.01%, 연습 조금

그림(이모티콘) 1% 성장

그림 그리지 않음

코딩 1% 성장

코딩 0.5% 성장. flutter 하는 중.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