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매일 조금씩

by ahntae 2023. 3. 1.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부모가 자녀에게 좋은 생활 습관을 질러줄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보모가 늘 말로만 가르치지 않고 직접 행동으로 모범을 보이는 것이다. 아이는 삶을 대하는 부모의 태도로 그대로 배운다
  • 부모들은 대부분 아이가 장난감을 가장 좋아하는 줄 알지만 사실 아이가 정말로 좋아하는 것은 부모와 함게 있고 대화하는 것이다. 대다수의 유대인 교유가가 말하듯이 아이에게 필요로 하는 것은 부모의 관심과 수용과 경청이며, 아이는 부모와의 감정 교류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여기고 바란다. 
  • 부모가 아이의 잘못을 소문내지 않으면 아이는 자신의 평판을 중시해서 계속 다른 사람에게 좋은 평가를 받으려고더욱 조심합니다. 그렇지만 부모가 아이의 잘못을 공공연히 떠벌리면 아이는 부끄러워서 얼굴을 들지 못하고 자신의 평판이 이미 나빠졌다고 여겨서 더는 명예를 지킬 마음이 없어집니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매일 조금씩 하는 것이 가장 빨리 실력을 올리는 방법이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오늘도 진짜 최고의 하루였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이주의 새로운 시도

  • 홈페이지 NextJs변경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모두의탱고 로고 개선 12 - 13
  2. tangotok  - 1시간

Today Output

  1. 대회 출전

선행 1가지+

  1. 오늘 동료에게 밥을 사줬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탱고를 같이해줘서 연습할 수 있었다.

감사한 5가지

  1. 함께하는 동료들 
  2. 매일성장할 수 있는 것
  3. 푹 잘 수 있는 것
  4. 건강한 것
  5. 탱고를 하는 것 

행운 5가지

  1. 함께하는 동료들
  2. 매일 성장
  3. 탱고
  4. 독서, 요가, 산책
  5. 공부하는 것 

디자인 | 경영

진짜 전략. 사람들이 원하는 것. 

금융

예상을 벗어난 상황이지만, 개선할 필요가 있었던 것이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Focus on What people want. 

확언 3+

  • 나는 5000억부자 
  • 나는 일을 하던 안하던 돈이들어온다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제로속의 풍요를 누린다
  • 나는 그림을 그리며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준다

탱고 1% 성장

0.5% 대회 출전

그림(이모티콘) 1% 성장

그림 안그림

코딩 1% 성장

코딩 안함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반응형

'매일성장한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일 할일을 적고 그것을 실행하자  (0) 2023.03.05
내면의 평화  (0) 2023.03.02
믿음은 믿어야 만들 수 있다  (0) 2023.02.26
놀이터 같은 탱고  (0) 2023.02.25
현재에 몰입  (0) 2023.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