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체가 무엇이든 간에 모든 마케팅 메시지는 제목에서부터 시작한다. 그리고 이 제목은 잠재적인 고객의 관점을 사로잡아야 한다. 그것도 효과적이고 즉각적으로.
p.391
일단 사람들이 관심을 갖어야 한다.
썸네일이 첫번째이다.
내용은 그 다음. 당연히 제일 중요한건 일단 손님이 문을 열고 들어오는 것이다.
반응형
'서평 > 새벽4시45분 독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생은 한 방이 아니라 포기하지 않고 조금씩 전진해야 하는 것 (0) | 2024.10.01 |
---|---|
시각화 아웃풋 (7) | 2024.09.11 |
인생의 중요한 목표를 마치 저녁에 소파에 앉듯이 자동 조종 모드로 달성하도록 뇌를 훈련시킬 수 있다면? (0) | 2024.09.02 |
그 사람들을 계속해서 가치 사다리의 높은 곳으로이동시킬 후속 장치가 있었기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었다 (0) | 2024.07.22 |
자존감은 '나 자신을 아는 것' (1) | 2024.0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