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평/새벽4시45분 독서

시각화 아웃풋

by ahntae 2024. 9. 11.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무언가를 익숙하게 여기는 감정이 현실감각을 왜곡시킨 것이다. 우린느 자신이 자주 접한 대상에 과도하게 방심하는 경향이 있다. 
  • 우리는 좋아하는 일은 반복해서 한다. 하지만 반대로 반복해서 하는 일이 점점 좋아지기도 한다. 
  • 아이들은 자주 접한 음식이라면 종류를 가리지 않고 더 잘먹는다. 

사랑합니다. 미안합니다. 고맙습니다. 용서해주세요.

총평

객관화 하고 운을 타지 않는 방법을 찾고, 시각화 하자.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이걸 안썼나보다.
  2. 미갈루 쇼츠  1개 

그래서 아무것도 그다지. 


선행 1가지+

  1. 후나님 탱고 가르쳐드림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탱고를 알려줘서 좀 더 잘할 수 있었다. 

감사한 5가지

  1. 함께하는 사람들
  2. 건강한 것
  3. 매일 1% 성장하는 거
  4. 사업하는 것
  5. 독서, 요가, 산책

행운 5가지

  1. 매일 1% 성장하는 것
  2. 건강한 것
  3. 사업하는 것
  4. 독서, 요가, 산책
  5. 탱고하는 것

디자인 | 경영

배워야 한다. 난 지금 배울것이 많다. 그래서 뭔가 어려움이 닥쳤을 때 너무 두려워 하지 말고 잠자코 받아들이자. 

시각화 하고 아웃풋하면 못해낼 게 없다. 오늘 배워서 성장했다면 그러면 된 것이다. 

금융

추석 연휴 물벼룩 판매가 부진. 그리고 앞뒤로도 부진한데, 이 달은 말일이 되기 전에 나갈돈을 다 따져봐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visualizing, it makes easy way for my vision make real. 

확언 3+

  • 나는 매일 1% 성장한다
  • 나는 5000억부자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전설의 댄서
  • 나는 시각화 전문가
  • 나는 정통한 사업가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헤비 아웃푸터
  • 나는 성장하는 방법을 알고 실천한다
  • 나는 감사한다. 
  • 나는 24.11.30까지 구독자 3만을 달성한다
  • 나는 25.6.30까지 구독자 30만을 달성한다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28.6.30까지 자산 1000억을 일군다. 

 

탱고 1% 성장

0.001% 그냥 아침 기본기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안그림

코딩 1% 성장

그냥 관심만. 0.00000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