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데어데블 시즌 1완료!

by ahntae 2021. 9. 26.
반응형

감사한 5가지

  1. 미드 잘 안보는데 데어데블 코스튬 언제 입는지 궁금해서 끝까지 봄. 그리고 다크한 극중 세상이 감정이입되어 좀 봤다.
  2. 아빠가 10시부터 인테리어를 했다. 나는 낮잠자고 데어데블 봤는데
  3. 인테리어는 그래도 계속 진행되고 있다. 이번주 오픈이 목표였지만, 지금 진행되는 것으로 보면 10월 중순 가오픈도 쉽진 않겠다. 
  4. 삶을 약간 포기한 것인지 나에 대한 인식이 높아진 것인지 성장에 대한 의지라기 보다 구멍을 많이 느낀다
  5. 어항 이끼 제거하려 샀던 플루악셀이 효과가 있는 듯

행운 5가지

  1. 아빠가 아직 내게 있는 것이 행운
  2. 삶에 대한 의지랄까 그것이 좀 줄어들어서 행운이다. 그냥 안아프고 내가 하는 일에서 돈을 벌 수 있다면 만족할 수 있는가 싶다
  3. 이 나이 이 시기에 뭔가를 시도할 수 있는 것
  4. 아짱이네는 그래도 괜찮게 사는 것
  5. 엄마 아빠 아직 크게 안아프고 나도 아직 크게 챙겨야 할 가족이 있어서 돈이나 시간이 들어가지 않는 것

하루 전반

일어나서 런닝하고 독서하고 코딩조금 하다가 잠이 들었다. 잠이 너무 부족하기 때문. 4시10분에 일어나니 지금도(23:17) 망한시간

탱고

이것 해결 필요

그림

이것도

코딩

코딩은 하루 0.05% 성장하는 것 같다. 20일이 지나야 1% 성장.. 이러면 안됀다. 

디자인 | 경영

아웃풋에 해당하는 사항

영어

DareDevil horn finaly watch on netflix. DearDevil cute and sexy. very attractive character. I feel like be DearDevil hero. 
remain 2 season. but I'm enough. I just want know what is dearDevil and when he ware hero costume. 

recently I fortunately little more studyfull and diligent. 

금융

데일리뇌피셜이 부족하다

런닝

총평

좀 더 현실감이 있어졌다 생각되고 한편으로는 많이 놓았다. 내가 너무 부족하다 생각하고 나에게 너무 구멍이 많으며, 내 뇌는 그리 빨리 배우지 못하고 내가 생각해도 변화를 할 수 없는 것은 아니지만, 컴퓨터도 아니고 생물인 내 뇌의 프로그래밍이 그렇게 빨리 될 수 있지 않을 것 이란 것을 받아들인다. 그리고 내가 자라온 환경과 경험이 풍요롭지 않았음을 그래서 감정적인 면이나 인간관계 기술, 재정적이나 여러면들이 부족한 것이 당연할 수밖에 없음을 받아들인다. 

성정할 수 있다 믿고 있고 그 기분도 조금은 알아간다. 책의 도움이 크다. 잘게 쪼개면 내가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많지 않다. 앞으로 1년간은 아빠가 몸이 아직 성할 시간이고 그 뒤 1년은 또 누군가와 연애를 해야할 시간이며 그렇게 2-3년은 결혼도 하고 애도 낳을지 모른다. 그렇게 또 1-2년 애를 키우다가 유치원 보내다가 그렇게 후딱 50을 넘긴다. 앞으로 1년 1년은 매해 다른 모습으로 내게 있을테고, 10년여의 매번 다른 해가 지나고 나면 천천히 인생을 즐겨나가는 50대의 내가 있을 것이다. 

삶이 짧으니 너무 격정적으로 현실을 볼 수 없도록 흥분하거나 분노하거나 조초해 하지 마라. 음식의 맛이 화난다고 느껴질까, 음식은 천천히 힘 빼고 편안히 음미해야 하는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