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경제적

by ahntae 2021. 11. 23.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인정제 문서 완료 - 완료
  2. 플로어 완료 - 50%

오늘 내 인생의 마지막이라면 탱고 플로어 까는 것은 절반정도는 할만하다


선행 1가지+

  1. 안했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츄러스 사줘서 맛있게 먹었다. 

감사한 5가지

  1. 목수분이 일을빨리 잘하신다
  2. 아빠가 있어서 다행
  3. 탱고빠가 고급스럽다
  4. 빨리 무엇인가 해야한다는 깨달음
  5. 구석에 곰팡이 피는 이유를 알았다

행운 5가지

  1. 빡독을 하는 것이 행운
  2. 빨리 자는 패턴이 생기는 것 같다
  3. 이제 플로어는 거의 다 깔아간다
  4. 창문을 생각보다 쉽게 떼었다
  5. 츄러스 맛있다

하루 일과

일어나서 인증샷찍고 달리기 하고 독서 거의 못하고 인테리어 일

탱고

못함

그림(이모티콘)

못함

코딩

못함

디자인 | 경영

8시에 나가서 일을 해야하면 정말 시간이 없고 몸쓰는 일은 인생을 너무 소모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Body work is very expendable thing.

금융

시간을 확보하는 것이 금융에 유리하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오늘 독서를 거의 못했다
  • 독서를 한다는 것은 정말 좋은 기분
  • 독서를 하지 않으면 입안에 가시가 박힌다는 기분을 조금 이해할 수 있을 것 같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몸쓰는 일을 줄여야 한다. 정말 곤혹스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