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체력은 정신력의 기반이다 체력소모가 큰 업무는 피해야한다

by ahntae 2021. 11. 24.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탱고 바닥 완료 - 완료
  2. 이모티콘 50번 그리기 - 안함

마지막이라면 탱고 공사를 조금은 할 것 같다. 이모티콘을 그리기 보다 그냥 그림을 그릴 것


선행 1가지+

  1. 안했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츄러스를 또 사와서 맛있게 먹었다 

감사한 5가지

  1. 인테리어 자재 환불 가능
  2. 급히 부족한 재료 왔다
  3. 아짱이가 삼촌이랑 놀아준다
  4. 엄마가 만두랑 호빵 싸줬다
  5. 탱고 바닥이 완료되었다 

행운 5가지

  1. 예상하지 못한 방음재를 빨리 바를 수 있을 것 같다
  2. 적은 시일에 바닥 공사가 마무리 되었다
  3. 그래도 아빠랑 같이 공사할 수 있는 것 행운이다. 가족은 소중하니까
  4. 고객에서 도움을 청했다
  5. 똘이가 건강하고 망고도 건강하다

하루 일과

요즘 늦게 일어난다. 내일은 바로 일어나서 독서하자. 그리고 내일은 평상시 일정으로 가자

탱고

내일은 하자

그림(이모티콘)

이것도 내일은 하자

코딩

이것도

디자인 | 경영

위 세개의 디테일이 내 경영이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Today finished floor interrior.

금융

11월이 끝나기 전에 작고 단순한 수입을 올리자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오늘 독서를 거의 못했다 좋았던 것은 독서를 하면 안심이 된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이렇게 몸을 쓰면서 정신에게 에너지를 남기지 않으면 안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