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타인 때문에 광기를 보이지 말고 나부터 온전하자

by ahntae 2021. 11. 26.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존 메이너드 케인스 300쪽 읽기 - 실패 40쪽 정도 읽음.
  2. 이모티콘 베이스 50번 그리기  - 안함
  3. 모두의탱고 블로그 - 안함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이라면 좀 더 친절하고 아윤이 한 번 더보고 가족 한번 더 보고 탱고를 1시간 추고 싶다. 


선행 1가지+

  1. 안했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친절하게 물벼룩에 대한 답변을 줘서 물벼룩 키우기 수월하게 되었다. 

감사한 5가지

  1. 물벼룩 주문이 있다
  2. 어딘가 피로가 있지만 정신이 좀 더 또렷한 것 같다
  3. 똘이가 잘 살아있다
  4. 아짱이는 씩씩하다
  5. 엄마, 아빠 아직 건강히 잘 있다 

행운 5가지

  1. 어제 물벼룩시장 스마트 스토어 방문이 크게 늘었다
  2. 물벼룩으로 월 50만원 정도는 반년안에 달성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3. 책을 읽을 수 있다
  4. 아웃풋트레이닝 책을 알고 있다
  5. 챌린저스 하고 있다 

하루 일과

늦게 일어나서 인증샷 찍고, 달리기, 그리고 독서 

집중력이 확보되지 않아 진도가 느리게 나갔다.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안하고

코딩

이것도 안했다 

디자인 | 경영

정신이 한번 육체에 뺏겨버리니 정신 회복에 시간이 걸린다. 루틴이 망가지니 회복에 시간이 걸린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Routine is make me. 

금융

집중해야 할 것은 선택해야 한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사람들은 투기꾼에 따라 휩쓸리는 것, 그리고 금융과 정치는 닮았다는 것
  • 경제에는 자기 정화 능력이 없다는 것
  • 번영은 정치적 리더십에 의해 조정되고 유지되는 것. 이것은 가정도 마찬가지 일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정신력이 좀 약해졌다. 인테리어 노가다로 인한 루틴이 끊기면서 멍한 상태가 되었다. 다시 루틴을 잡아야 한다. 

덕분에 루틴의 중요성과 정신활동의 중요성을 깨달았다. 

나부터 회복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