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하루라도 책을 읽지 않으면 머리가 멍해진다

by ahntae 2021. 11. 28.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케인스 완독 - 못함
  2. 타일 다 깔기 - 아직 남음

오늘이 마지막이었다면 아짱이를 한 번 보면 좋았을 걸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았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탕수육을 센스있게 시켜줘서 적당히 먹었다. 

감사한 5가지

  1. 짜장면 먹었다
  2. 아아도 먹었다
  3. 감사하게 반장님이 하루는 무료로 일해주셨다
  4. 반장님이 꼼꼼히 일해주시고 내가 맘에 들기를 바라셨다
  5. 아빠가 재료를 잘 구해주었다 

행운 5가지

  1. 탱고를 해서 어느덧 여기까지 하고 있었다
  2. 내 삶에 탱고가 있는 것
  3. 아빠의 삶에 탱고가 있는 것
  4. 나에 대해 좀 더 알게 된 것
  5. 내가 환경을 만들어 갈 수 있다는 것을 더 잘 알게 된 것

하루 일과

오늘은 늦잠 자서 빡독도 못했다. 얼렁자자. 

탱고

안했네

그림(이모티콘)

이것도

코딩

이것도

디자인 | 경영

인테리어에 몸을 불사르면 아무것도 못한다. 지적인 활동도 하기 어렵다. 돈을 마련하자. 정신에 힘을 쏟을 수 있는 여유를 만들기 위해.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work for tile interrior. 

금융

오늘도 이것저것 구매했다. 절대적으로 수입이 있고 지출이 있어야 한다. 생각해라!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저축은 인플레이션 관리 수단
  • 정부는 돈을 마음껏 찍어낸다
  • 돈이란 정치도구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조금 더 친절하고 조금 더 나를 잘 알자. 나를 더 잘알 수록 다른사람도 더 잘 알수 있다. 독서는 나를 살리고 다른사람도 살린다. 독서를 더 잘하자. 사랑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