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현실을 잘 다루더라도 그것은 마법과 같지 않다

by ahntae 2021. 12. 19.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인정제 기능 정이 - 안함
  2. 타인의 친절 완독 - 1/20 완독
  3. 재정 점검 - 안함

현실을 밟고 사랑하라


선행 1가지+

  1. 특별한 선행이 없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글쓰기 좋은점을 말해줘서 응원이 되었다. 

감사한 5가지

  1. 아침 독서는 점점 필수 활동이 되고 독서의 퀄리티도 올라가고 있다
  2. 독서를 꾸준히 하게 된 것에 감사하다
  3. 현실을 좀 더 볼 수 있게 한 것
  4. 내가 세상에 존재하는 방식에 대해 새로운 눈을 뜬 것 
  5. 오픈이 다가 온 것 

행운 5가지

  1. 고객님의 업무 수주
  2. 내가 현실에 좀 더 다가 간것
  3. 똘이가 오늘 저녁은 감기가 덜 한 것
  4. 아직 크게 아프지 않은 것
  5. 엄마, 아빠, 아짱네 가족 모두 큰 병없이 살고 있는 것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서울로 가서 점심 프로젝트 얘기, 복귀, 독서

탱고

영상을 보았다. 아웃풋으로 남기지 못했다. 영상을 1일 1개는 필수다. 이건 나의 의무. 

그림(이모티콘)

그림도 마찬가지다. sns, 유튜브 쓸 데 없다. 그 시간에 그림을 그린다면 더 즐거울 것

코딩

이것도 나에게 즐거운이 될 것. 

디자인 | 경영

현실. 현실을 만들어내는 능력. 현실을 인지하는 능력. 필요하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Reality is most powerful. 

금융

1월 말까지 1달 10일 남았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남을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사랑을 수련하기 위해 태어났다는 말
  • 어렵지만 인간을 이해하는 새로운 책이 반갑다
  • 타인의 행동은 내가 허락한 것이라는 말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예전엔 막연한 행복을 쫒았다. 너무 부서지기 쉬웠고, 타인들도 그 행복에 동참할 수 없었다. 

매 순간 사랑의 모습에 있어야 한다. 현실을 밟고 나도 안심하고, 타인도 안심할 수 있어야 한다. 현실을 아무리 꽤뚫고 잘 다루더라도 마법과 같은 것은 아니다.

마법에서 벗어나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