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서로가 원하는 시나리오

by ahntae 2021. 12. 20.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세무소 영업신고 알아보기 - 알아보았다. 
  2. 사포질 마무리 - 2일은 더 해야 할 듯
  3. 라인등 뜯기 - 하지 못함 내일오전으로 미룸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못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책선물을 보내줘서 고마웠다. 

감사한 5가지

  1. 냉정한 이타주의자라는 책이 떠오르는 것처럼 열정이 아니라 올바른 처신이 남을 돕는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2. 요가로 하루를 개운하게 마무리
  3. 건강하고 오픈이 머지 않았다
  4. 등기변경을 잘 기록한 사람들이 있어 따라 하면 될 것 같다
  5. 내일 천정 공사가 마무리 되면 많이 온 것

행운 5가지

  1. 생각보다 등기 변경이 간단할 것
  2. 요가는 내게 행운
  3. 독서도 내게 행운
  4. 똘이가 아직 건강하다
  5. 엄마, 아빠, 나, 아윤이네 가족도 건강하다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잠.. 난 수면이 많은 편이다. 그래서 10시 전에 자야 한다. 9시에 잠에 들어야 내가 버틴다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안하고

코딩

안했다

디자인 | 경영

일단 인테리어가 끝나고 오픈을 해야 하고, 그런데 그 정도 시간 만큼이 또 강습으로 들어갈 것이기에 시간활용에 집중해야겠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Yoga give me feel better.

금융

잔고 계산이 겁나네. 거의 다왔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오랜만에 어려운 책을 읽는 것
  • 이타적인 사람에 대한 내용
  • 서두르지 않아도 된다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잘못된 시나리오에서 탈출하는 것은 역시 호오포노포노 인걸까? 이것만한게 없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