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아웃풋으로 배운다

by ahntae 2022. 1. 9.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법인 주소 이전, 목적변경 신고 - 안함
  2. 사랑합니다. 사이트 원페이지 적용 - 안함
  3. 사포 2시간 - 1시간 반 함
  4. 운동화 신은 뇌 유튜브 - 함
  5. 움직임의 뇌과학 리뷰 - 함

선행 1가지+

  1. 선행이 없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기꺼이 선물을 받아줘서 고마웠다

감사한 5가지

  1. 독서 모임 백선화님이 립밤선물
  2. 아침 독서모임은 하루 시작에 좋은 선물
  3. 오랜만의 통닭 맛있다
  4. 오랜만에 종이의 집 시청
  5. 콜라 냠냠 

행운 5가지

  1. 통닭먹다가 이빨이 부러졌다. 치과를 계속 미뤘는데 이젠 가야겠다
  2. 춤을 춘다는 것이 행운이다. 
  3. 물벼룩 주문이 꾸준하다
  4. 주말에 스타벅스에서 독서
  5. 좋은 책을 읽는 것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낮잠, 영화, 유튜브영상, 사포질, 통닭, 영화, 드라마,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안함

코딩

안함

디자인 | 경영

정신적으로 분명 성장했다. 금융에 대한 이해와 활용도도 성장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m forty years old. I feel some frustrated and free. I can more released my obsession.

금융

내일이면 10일. 영업을 위한 사이트 준비된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취약점을 마주하는 게 어른이다. 어린이는 모르고 마주했고, 어른은 알고도 마주한다. 
  • 수치심은 관계의 끈을 순식간에 끊어버린다
  • 자신의 가장 큰 적은 개인적 자각 능력 부족이라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이젠 좀 편히 살자. 그게 다른 이들을 위해서도 나를 위해서도 좋다. 

확언 3+

  • 나는 잘 떄 더 많은 돈이 들어온다.
  • 나는 춤을 위해 태어났고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 나는 타인의 마음속으로 걸어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워준다.
  • 나는 공감능력이 뛰어나고 삶의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 나는 주고 받으며 더 큰 가치를 만들어 낸다. 주고 받으며 받은 것을 더 크게 돌려준다
  • 나는 돈을 만드는 방법을 아주 잘 다루며 필요한 금액 이상을 만들어내고 넉넉히 살아간다
  • 나는 인간에게 가장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며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며 사람답게 살아간다. 

 

반응형

'매일성장한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견하고 발전하고 즐기고  (0) 2022.01.11
기꺼이 취약해진다 그게 어른  (0) 2022.01.10
뇌에 도파민을 쫙쫙 뿌리자  (0) 2022.01.08
나는 나  (0) 2022.01.07
독서 하자  (0) 2022.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