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뇌에 도파민을 쫙쫙 뿌리자

by ahntae 2022. 1. 8.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사포질 4시간 - 1시 - 3시 / 5시 - 7시 - 2시간 하고 포기
  2. 법인 목적 정리, 작업할 사이트 보기 - 안함
  3. 번호키 알아보기 - 안함
  4. 사랑합니다 사이트 최소 1커밋 - 완료

건강이 모든 것


선행 1가지+

  1. 선행한 것 없음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영어 스터디에 적극 참여해줘서 즐거웠다. 

감사한 5가지

  1. 영어 회화 나눔 
  2. 독서
  3. 더 현실적이 되는 나
  4. 잠은 매일 자지만 아직 건강한 똘똘이
  5. 아직 크게 아프지 않은 엄마, 아빠

행운 5가지

  1. 영어회화의 기회
  2. 물벼룩 주문
  3. 예쁜 베타
  4. 더 현실적이 되는 모습
  5. 적극적으로 사는 사람들에게서의 배움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치명적 낮잠, 사포질, 코딩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안함

코딩

조금 함

디자인 | 경영

이제 탱고도 일의 한 부분이 되간다. 다음주는 오픈이다. 현실 속에서 삶을 찾아 가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ll training speak for brain exciting. Someone spare she's talent for english speak growing for others. I'm very impressed for she's active mind.  

금융

사이트가 만들어지면 또 하나의 현금 파이프 장착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리더는 불편한 이야기를 해야 하는 것
  • 남에게 인정받으려 하지 말라는 것
  • 수치심이 관계의 끈을 놓게 한다는 것
  • 취약함을 마주하지 않고 용기를 낼 수 없다는 것
  • 경멸이 낭만적 관계에 가장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난 리더가 아니었고, 그냥 떠들고 벌리는 사람이었던건가 하는 생각했다. 그리고 좀 더 현실이 보인다. 매일 사포질을 혼자하고 다 혼자 꾸려가야 한다. 혼자 시작하는 것일뿐 혼자하는 것은 아니다. 다들 각자 살기 바쁘다. 

확언 3+

  • 나는 잘 때 더 많은 돈이 들어온다
  • 나는 사람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타인의 마음을 채우는 사람이다
  • 나는 사랑이 넘치는 사람이며 인생의 의미를 알고 있다
  • 나는 타인이 믿을 수 있는 사람이다
  • 현실을 기반한 의미있고 부유하고 즐거운 인생을 만들어 나간다. 
반응형

'매일성장한1%'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꺼이 취약해진다 그게 어른  (0) 2022.01.10
아웃풋으로 배운다  (0) 2022.01.09
나는 나  (0) 2022.01.07
독서 하자  (0) 2022.01.06
I'm fine  (0) 2022.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