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착각을 벗어나는 것에는 고통이 따르지만 더 분명한 세상이 기다리고 있다

by ahntae 2022. 1. 18.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전기 스위치 연결 완료 - 조금 더 함 - 완료 못함
  2. 바닥 샌딩 2시간 - 30분 정도 했는데 현재 샌딩기로 속도가 너무 안남
  3. 사랑합니다 홈페이지 정비 - 안함

 


선행 1가지+

  1. 선행이 습관이 안되어 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물벼룩 키우는 방법을 알려줘서 희망이 좀 더 생겼다

감사한 5가지

  1. 물벼룩 매출
  2. 현실을 계속 해서 더 알게되는 것
  3. 요가를 하는 것
  4.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아침 독서 사람들
  5. 할 수 있다는 근거를 만들어 가는 습관

행운 5가지

  1. 세상을 살아가고 있는 것
  2. 조카 아윤이가 있는 것
  3. 어디에 중독되지 않고 건강히 사는 것
  4. 독서와 공부를 하는 것
  5. 아웃풋트레이닝 책과 하루 한 번 호오포노포노 책을 알게 된것

하루 일과

요즘 스트레스로 잠을 좀 자고 있다. 나의 기대와 환상이 깨지는 스트레스다. 좋은 것이고 더 좋은 삶을 살기 위한 필수 경험이다. 그래도 분노가 치솟고 스트레스가 생긴다. 현실을 몰라서 생기는 스트레스인니 어쩔 수 없다. 

요가가 있어 다행이다. 코딩, 독서, 탱고, 그림이 있어 다행이다.

탱고

안했다. 그런데 내일은 하자. 이제 이것도 필수가 될 날이 왔다. 

그림(이모티콘)

오늘은 안했네

코딩

이것도 안했다.

디자인 | 경영

수면을 충분히 취해야 다음날 행동할 에너지가 생긴다. 자자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ll try talk eglish about day happening. Thanks for young jung.

금융

받아야 할 금액을 우연히 받았다. 컴플레인을 했는데 그쪽에서 열받아서 잔금을 보냈다. 이렇게 쉽게 줄거였으면 진작 주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호구처럼 보였구나라는 생각도 들고 좀 더 적절한 대화를 했어야 한다라는 생각도 든다. 

내 재능을 발휘할 수 있게 금융 버퍼를 더 채우자.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서로 다름을 인정하지 않은 것이 관계의 원인
  • 제3의 대안을 찾으려 하지 않았던 것이 문제
  • 감정은행계좌라는 개념
  • 갈등으로부터 격리되는 것이 전혀 해결책이 아니며 '공감 결핍'이 생기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나의 착각을 또 깨닫는 하루였다. 그 순간은 고통이와도 지나고 나면 기쁨이 있다. 내가 더 나아진 것이다. 더 세상을 바로 보게 된 것이다. 괴로움은 곧 지나간다. 잘받아들이고 잘 이겨내고 더 즐겁고 진짜인 세상에서 살자. 

확언 3+

  • 나는 잘 때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
  • 나는 사람의 가슴속으로 걸어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최고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에게 맞는 탱고를 전파하고 즐기도록 돕는다
  • 나는 그림으로 창의력을 분출하며 나의 그림을 사람들이 사랑하고 좋아한다
  • 나는 글을 잘쓰며 글로써 영감을 일으키고 내 생각을 분명히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