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사람에게 의지는 없다. 습관과 행동을 만드는 지혜가 필요하다.

by ahntae 2022. 1. 20.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유리 결제 세금계산서 청구 - 아빠한테 전달
  2. 에어콘 설치 알아보기 - 내일 이전
  3. 조명 완료 - 안함
  4. 번호키 구매 - 구매 완료
  5. fast api 세팅 - plantscale로 0445 구현 진행중

 


선행 1가지+

  1. 선행을 하지 않는구나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영어로 답혀줘서 즐거웠다. 

감사한 5가지

  1. 같이 일할 수 있는 동료
  2. 일을 주시는 고객님
  3. 우여곡절이 많지만 뭔가 해나가고 있는 상황
  4. 조금씩 얻는 깨달음
  5. 요가를 통한 신체, 정신 건강

행운 5가지

  1. 독서를 하는 것
  2. 탱고를 한 것
  3. 요가를 한 것
  4. 아짱이를 본 것
  5. 엄마, 아빠, 똘똘이, 세진이, 성주가 있는 것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코딩 조금, 요가 

탱고

오늘은 했다. 역시 하니깐 살맛이 난다. 탱고 이제 매일 하자. 사람에게 의지는 없다. 

그림(이모티콘)

이모티콘도 하자

코딩

좀 더 적극적으로 하자. 이제 하루 4시간은 기본. 

디자인 | 경영

0445, 띄우고 air-letter도 띄운다. 홈페이지는 마지막에 한다. 왜냐면 젤로 발등에 불떨어진 것이기 때문에 그리고 관련 프로젝트는 진행중. 이모티콘도 진행되어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speak english everyday. today is second day. it's give me some motivation and challengeable mission.

I very happy.  

금융

자연스럽게 최저 마지노선을 넘어서야 한다. 넘어서고 나면 무한으로 간다. 

현재 베이스로 물벼룩이 20 - 30만원을 깔고 있고, 탱고 스튜디오는 아직 미정이지만 여기에서 6개월 안에 월 50은 나와야 한다. 이모티콘과 개발 업무에서 수익을 만들어 낸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무술을 연마한 사람은 육체적 위협을 받지 않아 명료한 사고에 에너지를 다 쓸 수 있다는 것
  • 길을 잃은 사람은 반사적으로 달리기 시작하며 갈팡질팡하며 에너지를 빨리 고갈시킨다
  • 행복은 압박을 얻는 가운데 느낀다는 것
  • 변명을 하면 책임을 덮어 씌울 사람을 찾느라 정신과 시간을 낭비한다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독서를 더 하고 공감능력을 더 개발하며, 메타 인지를 해야한다. 관건은 메타 인지!

그리고 탱고는 나를 기쁘게 한다. 매일 탱고 하는 거다 이제! 

확언 3+

  • 나는 잘 때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
  • 나는 사람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세계적 탱고 댄서이며 춤추는 즐거움을 세상 사람들에게 전파한다
  • 나는 코딩으로 내가 원하는 서비스 경영 시스템을 구축한다.
  • 나는 그림으로 내 창의적 만족을 하며 사람들에게도 기쁨과 즐거움을 선사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