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나는 원인에 영행을 받은 결과가 아닌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원인이 된다

by ahntae 2022. 1. 22.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베타 어항 작업 - 거의 완료 
  2.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유뷰트 - 안함
  3. 0445 세팅 - 안함
  4. 이모티콘 - 안함 

정서상태가 생산성이 많은 영향을 미친다. 함께 있는 사람도 중요한 것 같다. 도무지 생산성에 대한 생각이 없는 사람 곁에 있으면 같이 막막한 마음이 든다.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음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밥그릇을 씼어주어서 고마웠다(똘똘이)

감사한 5가지

  1. 똘이가 건강한 것
  2. 성장하는 마인드
  3. 뭔가 해내는데 점점 발이 가벼워지고 있다
  4. 긍정적인 인생
  5. 명로해지는 정신

행운 5가지

  1. 요가를 한 것
  2. 독서를 한 것
  3. 사업을 한 것
  4. 아침에 책 그룹을 열은 것
  5. 그림을 그리는 것

하루 일과

오늘은 왠지 괜히 쉽고 싶은 마음에 영화도 보고, 카페가서 그냥 인터넷 서칭도 했다. 좋은 것은 그런 시간이 어느정도 좋기도 하고 아깝기도 하다는 것. 배워서 먼가를 만들고 싶고 더 나은 행동을 하고 싶고 더 나은 결과도 내고 싶다. 

탱고

앗 이걸 안했네

그림(이모티콘)

이것도

코딩

이것도

디자인 | 경영

쉬기보다 짬을 내서 성장해서 더 나은 결과를 내고자 하는 내가 되어 놀랍고 기쁘다. 최소한의 금융 문턱을 넘어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very pleasure for me. I'm love in study, develop, grow. I'm motivatived live my life like me. 

금융

1,2가지 수입 파이프라인이 없어도 될 정도로 3-4개의 파이프라인이 있어야 하며 하나의 파이프라인 혹은 1.5개에서 넉넉한 자금이 나와야 한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놀 때 자기능력을 가장 잘 발휘한다는 것
  • 충격적 사건이나 인생의 시험대에서의 웃음은 저승사자에게 가운뎃손가락을 내미는 방법
  • 원인에 영햐을 받은 결과가 아닌 결과에 영향을 미치는 원인이 된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여유있는 인생이란 것 잠시 확인했지만, 약간의 시간낭비가 있었다. 발전해서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내며 놀아보자. 

확언 3+

  • 나는 잘 때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
  • 나는 사람의 마음속으로 걸어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최고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이 탱고를 쉽게 배우고 즐기는 방법을 전파한다
  • 나는 코딩으로 내가 원하는 시스템을 빠르게 만들어 낸다
  • 나는 그림으로 나의 창의적 만족을 느끼며 타인에게 즐거움과 영감을 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