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인플레이션은 언제나 있었다

by ahntae 2022. 1. 24.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전기 스위치 완료 - 미완 - 고장이 났을 줄 몰랐다. 
  2. 이모티콘 베이스 20개 - 안함
  3. 0445 개발 세팅 - 일부 세팅 완료 

 


선행 1가지+

  1. 물벼룩 동료 스포이드를 샀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영어로 소개해줘서 좋은 자극을 받았다. 

감사한 5가지

  1. 물벼룩 주문
  2. 똘이의 기관지 약
  3. 잠잘 수 있는 침대
  4. 그래도 괜찮았던 삶
  5. 힘들어도 요가를 할 수 있는 것

행운 5가지

  1. 독서
  2. 코딩을 배운 것
  3. 그림
  4. 친구들, 동료, 가족
  5. 인연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배송, 전기

탱고

안함

그림(이모티콘)

안함

코딩

조금. 

디자인 | 경영

잠을 충분히 자야 낮시간이 확보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ll expect tomorrow morning.

금융

투자를 소흘히해 손실이 나는 중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인플레이션은 국가가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
  • 인플레이션은 오랜 시간동안 인류역사에 있었던 것
  • 물가가 올랐다는 것은 돈의 가치가 떨어졌다는 말.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좀 더 나를 만드는 게 답이다. 더 나다운 모습을 더 발전시키는 게 답이다. 인생은 결국 죽음으로 이어지지만, 살아있는 동안 더 나답게 세상에 기여하는 것이 그나마 살아있음의 위안이 된다. 

확언 3+

  • 나는 잘 때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
  • 나는 사람의 마음속으로 걸어들어가며, 취약성을 기꺼이 받아들이고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그림으로 창의력을 발휘하며 더 나은 그림을 매일 그린다. 
  • 그림을 다른사람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 나는 글을 잘쓰며 글로 타인에게 희망가 위안을 준다. 
  • 나는 최고의 탱고 댄서로 댄서로 사람들에게 함께 할 수 있음을 외롭지 않음을 알리고 더 즐겁게 살고 회복하는 방법을 전파한다
  • 난 코딩으로 내가 원하는 사업시스템을 구축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