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나는 근육맨

by ahntae 2022. 1. 25.
반응형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법인 주소 이전 찾아갈 것인지 결정 - 못함. 
  2. 채용 관련 정리 - 완료
  3. 거울 비용 지급 - 완료
  4. 이모티콘 베이스 20개 - 안함

 


선행 1가지+

  1. 오늘 선행 못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요가를 열심히 해줘서 가르치는 맛이 났다

감사한 5가지

  1. 요가를 하는 것
  2. 금융을 공부하는 것
  3. 탱고를 하는 것
  4. 좌절해도 다시 일어나야 함을 아는 것
  5. 독서하는 것

행운 5가지

  1. 아침 독서 모임
  2. 엄마, 아빠, 세진이가족, 똘이가 크게 아프지 않은 것
  3. 탱고 스튜디오
  4. 아웃풋트레이닝 책
  5. 어항을 키운 것

하루 일과

아침 잠이 생상성 저하의 원인, 내일부터 졸리면 카페를 간다. 

탱고

안함. 내일은 꼭

그림(이모티콘)

이것도 내일은

코딩

이것은 좀 더 해야한다. 

디자인 | 경영

확실히 수익이 되는 것을 좀 더 만들어야 한다. 기본으로 월 200은 깔고, +@를 만들수있는 사업을 진행해야 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feel tied. my passion are little tension down. becuase I feel I'm alone but It's maybe often happen. I'm keep going. becuase no way back.

금융

타이트 하게 잔고를 늘릴 방법을 찾아야 한다. 조금 무리가 가더라도, 1월말까지는 서비스의 기초인 사이트의 베이스를 다지고 2월은 가능한한 수입에 관해 여러 경험을 갖어야 한다. 

런닝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인플레이션은 국가가 저지르는 과세
  • 인플레이션으로 급여가 오르면 채용을 감소해야 한다
  • 화폐는 허상이고, 국가라는 신뢰로만 이루어진 것이라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좌절에 지침으로 마음이 허해져 침대에서 눈을 감는 경우가 많았고, 아침잠을 자는 경우가 많았다. 이제 낮잠은 30분으로 제한하고 점심쯤에만 허용해보자. 

확언 3+

  • 나는 잘때 더 많은 돈을 벌어들인다.
  • 나는 사람의 마음속으로 걸어들어가 취약함을 인정하고 타인을 배려한다. 나는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그림을 그려서 창의력을 발산하며 타인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 나는 탱고로 나를 느끼고 나를 표현한다. 그리고 우리나라, 전세계 모든 사람이 탱고를 즐기도록 시스템을 만든다.
  • 나는 코딩으로 내가 원하는 경영 시스템을 만든다.
  • 나는 삶에서 중요한 것을 알고 있으며, 사랑이 핵심임을 알고 있다.
  • 나는 근육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