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거위가 될 것인가,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키울 것인가

by ahntae 2022. 2. 14.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많은 선택은 만족을 낮추는 것
  • 독신 비율이 높아지는 것
  • 앱을 통한 만남이 점점 높아지고 있고, 이혼률도 미세하게 더 낮다는 것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뉴스를 끊고, SNS를 끊으니 정신이 더 건강해졌다. 내일은 유튜브도 끊는다. 

내 재능을 개밸하는 데 더 시간을 쏟는 것이 정말 행복하다. 그것이 진짜 세상에서 행복을 만들고 진짜 내 환경을 개선한다. 사람을 책임지는 것에 큰 기쁨이 있다. 그것에 성장이 있다. 

책임의 행복을 알게 된 후, 나는 계속 성장해서 더 많은 사람들을 책임질 것이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0445.me 세팅  - 안함
  2. 이모티콘 베이스 20개 - 안함
  3. 인정제 개발 파악 - 안함

오늘 놀기만 했네, 흠.. 인정제 개발.


선행 1가지+

  1. 동료의 밥과 커피를 샀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밥과 커피를 사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함께 일할 수 있는 동료
  2. 책을 읽는 것
  3. 건강한 것
  4. 근육질 몸이 될 상상
  5. 선순환의 초입

행운 5가지

  1. 서평 쓸 것이 생김
  2. 가고싶은 스튜디오
  3. 독서를 하는 것
  4. 요가, 탱고, 산책의 효과를 아는 것
  5. 호오포노포노를 아는 것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낮잠, 물벼룩 배송, 서울 가서 동료 미팅, 자전거 타고 산책, 휴식

탱고 1% 성장

안함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안함

코딩 1% 성장

안함

디자인 | 경영

위 세개를 안하면 진행되는 것이 없다. 그나마 틈틈히 코딩공부가 점점 습관이 되고 있는 것이 다행. 단기 자금을 만들 프로젝트를 우선해서 진행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move to seoul by subway. My closed peole getting had a corona-19. It is maybe almost closed finished conona pandamic. 

금융

장기적으로 금융은 보장되어있다고 보나, 단기적 금융 에어백을 더 확보할 것. 이미 예정되어 있는 일들이 있어 일의 우선순위를 생각해야 한다. 

런닝

확언 3+

  • 나는 근육질
  • 나는 뉴스, SNS, 유튜브를 하지 않는다
  • 나는 황금알을 낳는 거위가 있다
  • 나는 타인의 마음속으로 걸어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전설의 탱고 댄서이며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비즈니스계의 전설이다
  • 나는 그림을 그려 창의력을 발산하고 돈을 만들어낸다. 내 그림으로 사람들은 즐거움과 영감을 받는다
  • 나는 제로 속에 풍요로움이 있음을 안다
  • 나는 사람이다
  • 나는 매일 성장하고 매일 아웃풋 하며 더 많은 이들에게 돈과 좋은 경험을 나눠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