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나는 9시에 잔다

by ahntae 2022. 2. 13.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너무 많은 선택은 선택의 만족을 낮추는 것
  • 오랜만에 어플만남, 남녀 만남이라는 주제의 책 내용
  • 특별히 메모할 것 없지만 그냥 읽어볼 수 있는 느낌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탱고 스튜디오에 있는 시간이 너무 즐거워 계속 있었다. 내가 하고 싶은 일을 계속 한다면 이렇게 시간이 부족하겠구나. 

하고 싶은 일로 돈을 벌고, 더 잘해서 더 많이 벌고, 그래서 더 많은 선물을 사람들에게 주는 것.

선순환에 들어가자. 뉴스, SNS, 유튜브, 브라우징은 나에게 슬픔만 남긴다. 

그때 잠깐 정신이 산란되는 것. 시간이 지나고 나면 고통의 이자가 되어 돌아온다. 

가족, 지인, 세상에 선물을 주는 것. 그것이 최대의 기쁨이고 지속해도 오래해도 건강하고 행복한 것이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0445.me 개발세팅 - 안함
  2. 무드등 설치 / 스피커 설치 - 완료 

오늘은 낮잠을 또 거하게 잤네. 오늘도 11시가 넘었다. 11시가 넘으면 다음날 낮잠으로 시간을 또 뺐긴다. 되도록 9시에 자야 다음날 일정이 가능하다. 


선행 1가지+

  1. 오늘은 선행하지 못했다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스튜디오를 멋지게 꾸며서 희망차다 

감사한 5가지

  1. 아빠와 함께 하는 스튜디오 꾸미기
  2. 하고자 하는 것을 해나가는 것
  3. 독서
  4. 건강
  5. 좋은 마음들

행운 5가지

  1. 스튜디오 위치
  2. 탱고를 배운 것
  3. 독서를 하는 것
  4. 코딩을 배운 것
  5. 그림을 그리는 것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낮잠, 서평, 식사, 스튜디오 작업, 집에와서 놀기, 

탱고 1% 성장

양질의 컨텐츠, 그리고 운영 방식을 만들고 더 낫게 해야 한다

그림(이모티콘) 1% 성장

안했네, 이것은 안하는게 지금 습관이 되어 있다. 

코딩 1% 성장

그림을 제외하고는 나의 모든일의 베이스는 코딩이다. 올해만큼은 코딩에 시간 할애를 많이 해야 한다. 

디자인 | 경영

생각지 못한 이벤트에 시간을 상당히 빼앗긴다. 그런데, 그런 이벤트가 의외로 많다. 오전 시간을 알차게 보내려면, 오전 낮잠은 안하고
최대한 빨리자는 방법 뿐이다. 

저녁시간은 사실 아주 생산성이 낮다. 큰 의미가 없다. 밤은 잠을 자는게 제일 남는 것.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go to sleep!

금융

내일 14일, 2월이 된지 벌써 보름이 되었다. 이렇게 가면 또 올해가 다가도록 별다른 성과가 없을 것. 

런닝

확언 3+

  • 나는 근육질
  • 나는 SNS를 안한다
  • 나는 타인의 마음속으로 걸어들어가 타인의 텅 빈 마음을 채운다
  • 나는 언제나 돈이 들어온다
  • 나는 내 재능을 개선하고 발전해서 타인에게 선물을 준다
  • 나는 내꿈을 더 많이 이룬다
  • 나는 전설의 탱고 댄서이며 우리나라, 세계의 사람들이 탱고를 즐기도록 시스템을 만들고 전파한다
  • 난는 그림을 그리며 창의력을 발산하고 타인에게 영감과 즐거움을 준다
  • 나는 시간 날때마다 성장하며 아웃풋 한다
  • 나는 9시에 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