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루틴을 정비하자! 열정과 기쁨이 있는 일을 기계적으로 한다

by ahntae 2022. 2. 15.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독신의 삶에 대한 이야기
  • 화목한 부부는 각자 일을 하고 있다는 것
  • 연애, 독신, 부부에 대한 좀 더 열린 생각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저녁시간의 눈뜸이 1차 문제, 나는 정말 쉬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일을 하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라는 것을 다시 인식. 

창업가들이 왜 그렇게 열심히 일했는지 알겠다. 나도 그래야 한다. 

루틴을 정검하고 좀 더 기계적으로 그 생활을 해야한다. 문학과 경제, 재능을 챙기면서 살아야 한다.

사랑이 핵심이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Today Key Performance 3가지

  1. 0445.me 세팅 - 조금
  2. 모두의탱고 기획 - 조금
  3. 이모티콘 베이스 30개 - 안함

 


선행 1가지+

  1. 오늘 선행 안함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긍정적인 대화를 나눠줘서 좋았다 

감사한 5가지

  1. 빡독 운영에 대한 감사 인사
  2. 모두의탱고 운여 아이디어
  3. 이런저런 인생에 대한 생각들
  4. 그래도 몸을 단련하는 요가
  5. 더 객관적이고 프로다워지는 내 모습

행운 5가지

  1. 자기가 열정을 갖는 일을 하는 것의 중요함을 아는 것
  2. 독서, 아침 독서 모임
  3. 주변에 함께하는 멤버들
  4. 엄마, 아빠, 동생네 가족, 똘이가 크게 아프지 않고 사는 것
  5. 뭔가를 해볼 수 있는 것

하루 일과

독서, 러닝, 독서, 낮잠, 지인대화, 이빨치료, 코딩, 요가, 놀기

탱고 1% 성장

탱고로 놀자, 이제 유튜브나 여러 것 말고

그림(이모티콘) 1% 성장

그림으로 놀자, 이것을 해야 내가 산다. 

코딩 1% 성장

코딩도 더 기본을 익히고 + 자주 해야겠다. 아침에 코딩공부 루틴에 다시 집중한다. 공부를 해야 할 수 있다 

디자인 | 경영

확실히 망상은 행복하고, 실제 해쳐자가는 것은 역시나 고통이 따른다. 시간도 걸린다. 그래도 어쩌겠는가. 내가 잘하는걸 해야 그나마 더 낫고 그것으로 가족을 지킬 수 있는 것이다. 

인생은 내가 나답게 살고 가족을 지키면 된다. 

영어일기 - 영어 명언

I think something about life. I lead myself to into talant. It is very important for living. 

금융

2월의 절반이 지났다. 투자를 위해서도 현금흐름을 빨리 더 발생시켜야 하고, 작더라도 가장 빠르게 현금을 만들 수 있는 것부터 시작한다. 

런닝

확언 3+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근육질
  • 나는 일을 하든 안하든 돈이 들어온다
  • 나는 전설의 탱고 댄서
  • 나는 합리적인 방향으로 사람들에게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그림을 그려 막대한 수익을 얻고 나의 그림을 사람들이 좋아하며 영감을 얻는다
  • 나는 코딩으로 내가 원하는 사업시스템을 구축한다
  • 나는 인생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임을 안다
  • 나는 호오포노포노의 지혜를 갖췄다
  • 제로속에 풍요로움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