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일성장한1%

아웃풋 사랑해요!

by ahntae 2022. 12. 12.
반응형

오늘 독서에서 좋았던 것 3+

  • 상황이 엉망이 된 것에 대해 불공평을 탓하지 말고 내가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을 스스로 결정할 줄 몰랐음을 받아들이자.
  • 이러쿵저러쿵할 거리가 있기 때문에 자신에 대해 얘기하는 것을 피할 수 있다. 이 세상의 옷갖 부조리에 대해 하소연을 늘어놓으면서 아무것도 하는 게 없는 것이다. 그러나 적어도 그 시간만큼은 그냥 보낼 수 있고, 서로 한층 솔직하고 친밀해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 아무리 원해도, 아무리 바라도, 저절로 이루어지는 일은 하나도 없다. 

다음날 내가 눈을 뜨지 못하더라도 나는 오늘 하루를 후회없이 살았나?

총평

은근히 넋놓고 있는 시간, 인스타, 유튜브 하는 시간이 금방 간다. 다행인 것은 공부 시간이 재밌어지고 있는 것. 

더 현명해지는 느낌도 든다. 


오늘이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라면, 내가 오늘 하려는 것을 할까?

이주의 새로운 시도

  • 이모티콘 등록

Today Output

  1. 비료 작업
  2. 다트 기본 세팅

근력운동 2가지

  1. 푸쉬업 - 100개 - 25개 - 안함
  2. 턱걸이 - 15개 - 5개 - 안함

선행 1가지+

  1. 선행하지 않음

타인 입장에서 나에게 받은 긍정적일 일

오늘 안태가 정확히 말해줘서 다른 아이디어를 생각했다. 

감사한 5가지

  1. 함께하는 멤버들
  2. 아침독서모임
  3. 사랑하는 가족 조카
  4. 건강한 것
  5. 찾아주시는 고객님들

행운 5가지

  1. 함께하는 멤버들
  2. 탱고를 배운 것
  3. 그림을 그리는 것
  4. 사업하는 것
  5. 물고기를 키우는 것

디자인 | 경영

수면 확보, 그리고 아웃풋 중심의 활동. 

금융

지출을 줄이고, 수입, 지출 계산 하에 행동

영어일기 - 영어 명언

Count income, expenditure

런닝

확언 3+

  • 나는 비즈니스 마스터
  • 나는 인사를 잘하는 사람
  • 나는 사랑이다
  • 나는 리더다
  • 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방식으로 탱고를 전파한다
  • 나는 전설의 댄서
  • 나는 호오포노폰를 한다
  • 나는 삶에 있어 무엇이 중요한지 안다
  • 나는 아무것도 모른다
  • 나는 아무 힘이 없다
  • 나는 제로에 무한, 풍요가 있다는 것을 안다

 

탱고 1% 성장

탱고 연습 닥히 

그림(이모티콘) 1% 성장

그림 안그림

코딩 1% 성장

코딩은 0.01% 성장

반응형